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바코, 새 비전 선포…"미디어로 세상을 이롭게" 2024-11-08 13:41:26
인증, 디지털 방송 콘텐츠 아카이빙 등 미디어와 디지털 혁신에도 집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코바코는 미디어·광고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책무를 다하기 위한 실천 약속으로 '2030 코바코 이니셔티브'도 발표했다. 민영삼 코바코 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코바코가 공공성과 혁신성을...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요인이 있다. 디지털 뉴스 소비가 확산하며 신문산업의 위기감이 팽배한 가운데 문화예술 사업에서 혁신의 열쇠를 찾았다는 게 세계신문협회의 관심을 끌었다. 매출 증대 기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신문과 방송 그리고 매거진을 넘나드는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 전략으로 다졌다. 아르떼는 클래식...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사상 최대 실적 행진(종합2보) 2024-11-08 10:43:12
활성 이용자(MAU)와 유료 이용자를 기록하며 유료 콘텐츠 매출을 견인했다. 클라우드는 뉴로클라우드와 라인웍스 중심으로 성장을 지속하면서 전년동기 대비 17.0%, 전기 대비 16.1% 증가한 매출을 이어갔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는 인공지능(AI)과 데이터 기반으로 검색을 강화하고 이용자 관심사에 맞는 초개인...
사하구 상권활성화의 숨은 주역들…'청아함 1기' 서포터즈를 만나다 2024-11-08 10:29:39
디지털 상권 르네상스 사업의 다양한 단위사업과 관련된 활동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홍보콘텐츠 총 126건(SNS 게시물 91건, 숏폼 35건)을 제작해 1만8000여 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이번 활동에서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윤지(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과)씨는 사하구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괴정에 대한 특별한...
네이버, 3분기도 날았다…또 '사상 최대 실적' 2024-11-08 10:12:28
설명이다. 콘텐츠, 핀테크 매출도 전년 동기보다 각 6.4%, 13% 성장했다. 클라우드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7% 증가했다. 올해 3분기부터 사우디아라비아 자치행정주택부와의 디지털트윈 사업 매출이 반영됐다. 네이버 측은 “한국은행, 한국수력원자력 등과 뉴로클라우드 도입 논의도 지속 중”이라고 했다. 최수연 네이버...
[게시판] 중기중앙회, 내년 노란우산 홍보모텔 20인 선정 2024-11-08 09:24:28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본선에는 대상 1명, 금상 3명, 은상 3명, 동상 3명, 장려상 10명이 뽑혔다. 대상은 발레학원을 운영 중인 유정인(34)씨가 받았다. 노란우산 홍보모델은 연예인 모델과 함께 노란우산 TV 광고 출연,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엑스바이브(XVIVE),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08 09:00:00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브랜드 게임, XR(확장 현실), FOOH(페이크 옥외광고),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엑스바이브가 브랜드 게임과 웹 AR 콘텐츠 등 신기술을 기반으로 대중의 관심을 유도하고 ...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최대 실적 행진(종합) 2024-11-08 08:12:47
활성 이용자(MAU)와 유료 이용자를 기록하며 유료 콘텐츠 매출을 견인했다. 클라우드는 뉴로클라우드와 라인웍스 중심으로 성장을 지속하면서 전년동기 대비 17.0%, 전기 대비 16.1% 증가한 매출을 이어갔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는 인공지능(AI)과 데이터 기반으로 검색을 강화하고 이용자 관심사에 맞는 초개인...
"IT 맏형은 다르네"…날개 단 네이버, 역대 최대 실적 2024-11-08 08:05:06
78% 증가했다. 콘텐츠 매출은 4628억원으로 6.4% 늘었다. 일본 라인망가가 역대 최고 월간활성사용자(MAU), 유료이용자 수를 기록해 유료 콘텐츠 매출을 끌어올렸다. 클라우드는 매출 1446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 늘었다. 뉴로클라우드·라인웍스를 중심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세계가 놀란 아르떼 프로젝트…"한경 문화예술 콘텐츠 혁신 빛나" 2024-11-07 17:50:56
요인이 있다. 디지털 뉴스 소비가 확산하며 신문산업의 위기감이 팽배한 가운데 문화예술 사업에서 혁신의 열쇠를 찾았다는 게 세계신문협회의 관심을 끌었다. 매출 증대 기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신문과 방송 그리고 매거진을 넘나드는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 전략으로 다졌다. 아르떼는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