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배우 도지한, 제 2의 장동건이라 불릴만 하네~ 2014-04-14 17:03:53
이야기에 여느 23살처럼 행복한 미소를 띠며 집중했지만 연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금세 그의 눈빛은 진지하고 깊게 변하며 그만의 진심어린 가치관을 담은 대화를 이어갔다. 오랜 시간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지금은 이름보다는 역할로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언젠간 제 작품 속 캐릭터와 저를...
[bnt화보] 도지한 “안성기 선배님이 가장 강렬한 나의 멘토” 2014-04-14 17:02:25
이야기에 여느 23살처럼 행복한 미소를 띠며 집중했지만 연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금세 그의 눈빛은 진지하고 깊게 변하며 그만의 진심어린 가치관을 담은 대화를 이어갔다. 오랜 시간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지금은 이름보다는 역할로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언젠간 제 작품 속 캐릭터와 저를...
[bnt화보] 배우 도지한 “난 무뚝뚝하지만 속은 깊은 천상 남자” 2014-04-14 17:01:49
이야기에 여느 23살처럼 행복한 미소를 띠며 집중했지만 연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금세 그의 눈빛은 진지하고 깊게 변하며 그만의 진심어린 가치관을 담은 대화를 이어갔다. 오랜 시간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지금은 이름보다는 역할로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언젠간 제 작품 속 캐릭터와 저를...
[bnt화보] 배우 도지한, 머리 빗는 모습까지 섹시미 폴폴~ 2014-04-14 17:01:17
이야기에 여느 23살처럼 행복한 미소를 띠며 집중했지만 연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금세 그의 눈빛은 진지하고 깊게 변하며 그만의 진심어린 가치관을 담은 대화를 이어갔다. 오랜 시간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지금은 이름보다는 역할로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언젠간 제 작품 속 캐릭터와 저를...
[bnt영상] 배우 도지한, 조각상 같은 '완벽 비주얼' 2014-04-14 17:00:34
이야기에 여느 23살처럼 행복한 미소를 띠며 집중했지만 연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금세 그의 눈빛은 진지하고 깊게 변하며 그만의 진심어린 가치관을 담은 대화를 이어갔다. 오랜 시간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지금은 이름보다는 역할로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언젠간 제 작품 속 캐릭터와 저를...
[bnt화보] 배우 도지한, 조각상 같은 ‘완벽 비주얼’ 2014-04-14 16:59:17
이야기에 여느 23살처럼 행복한 미소를 띠며 집중했지만 연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금세 그의 눈빛은 진지하고 깊게 변하며 그만의 진심어린 가치관을 담은 대화를 이어갔다. 오랜 시간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지금은 이름보다는 역할로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언젠간 제 작품 속 캐릭터와 저를...
[인터뷰] 배우 도지한 “연기는 내 ‘평생 직업’, 느리지만 깊게 가고 싶다” 2014-04-14 09:21:02
많다고 미소를 띠는 모습에 연기에 대한 그의 진지하고도 깊은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강산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했던 모든 역할을 기억해줬으면 한다고 말하며 여유 넘치고도 욕심 많은 배우 도지한을 만나봤다. 여러 콘셉으로 촬영을 진행했는데 평소 패션 스타일은 어떤가? 저의 패션코드는 ‘편안함’이예요....
[온라인몰] 11번가, 봄맞이 유아용품 63% 세일…새학기 학생용 PC 기획전도 2014-03-13 07:00:18
아기띠 등 유아용품을 최대 6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리퍼브 상품이란 매장 전시용으로 진열했던 상품이나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물건, 유통 과정에서 약간의 흠집이 난 제품을 뜻한다. 제품의 성능과 구성은 일반 상품과 동일한데 가격은 낮아 알뜰하게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서울베이비페어 2013] 73만원 유모차 1시간 만에 동나…키즈텐트 등 반값 제품 수두룩 2013-05-23 17:08:19
주부들로 붐볐다. 이탈리아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는 행사 시작 한 시간 만에 73만원짜리 제품을 모두 팔았다. 디자인보다 실용성에 무게를 둔 상품들이 특히 인기였다. 김이호 끄레델 팀장은 “유모차 트렌드가 ‘보이는 것’에서 ‘실용적인 것’으로 변했다”며 “안전성은 기본이고 무게는 가벼운지, 폴딩(접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