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소유·안재현·선예·김소영이 물건을 판다고? '라이브쇼' 뭐길래 [종합] 2024-08-22 12:26:14
가수 소유와 선예, 방송인 김소영이 각각의 이름을 내걸고 라이브 커머스라는 도전에 나선다.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가 22일 서울 서초구 CJ ENM 사옥에서 진행됐다. 정미정 CMO는 "CJ온스타일의 큐레이션 상품을 잘 전달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쇼를 기획했다"며 "좋은 상품을 소개하고, 그 소개를...
한예슬 "유부클럽 입성…새 도전 흥미로워" 2024-08-22 12:05:32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서 "어떤 플랫폼이 생길 때 도전하는 것에 흥미로워하는 성향이었다"며 "그래서 덕분에 새로운 분야에 빨리 시작할 수 있었고, 라이브 커머스도 생소하지만 재밌을 거 같더라.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도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는 워너비 패션 아이콘 MC...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부진 속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사업에 힘을 준다. ‘원플랫폼’(TV+모바일) 전략으로 멀티채널 융합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달하는 ‘발견형 쇼핑’ 선두 주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CJ온스타일은 유명 연예인 5명을 앞세운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차별화에 나섰다....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통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신규 프로그램이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콘텐츠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J온스타일이 거액을 투자해 이처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강화한 것은 높은 성장성을 고려해서다. 통계청 자료 등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기준...
신작 게임 한눈에…게임스컴 개막 행사에 글로벌 게임사 총출동 2024-08-21 07:41:44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를 통해 차기작 정보를 쏟아냈다. 넥슨, 크래프톤[259960], 펄어비스[263750] 등 국내 게임사와 마이크로소프트(MS), 2K, 캡콤, 텐센트 등 해외 게임사는 20일(현지 시각) 저녁 ONL을 통해 올해 하반기 이후 출시할 신작 라인업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게임스컴 ONL은 북미권 게임쇼인...
KT, 서대문구 소상공인 '라방' 지원…광고 영상 제작·송출도 2024-08-20 09:39:49
소상공인에게 라이브커머스의 기본 개념과 방송 판매 전략 등에 관한 사전 교육을 이달 초 진행했다. 지원 대상 업체들은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각각 진행하며, KT는 라이브커머스 업계에서 활동하는 쇼호스트를 섭외해 KT 크리에이터팩토리에서 진행되는 방송 과정을...
게임스컴 2024 개막 D-1…한국 게임사 역대 최다 규모 출전 2024-08-20 07:05:56
관람객에 게임을 시연한다. 또 이날 저녁 열리는 전야제 행사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 신규 트레일러를 출품하고 '카잔' 관련 정보를 출품한다. 크래프톤도 ONL에서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inZOI)' 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21일부터 단독 부스를 통해 해외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현대홈쇼핑 '글로벌 라방' 첫선…해외 아웃렛 매장서 생중계 2024-08-19 09:31:05
= 현대홈쇼핑[057050]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의 간판 프로그램 '구해왔쇼라'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구해왔쇼라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가 선호하는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선별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첫 방송을...
세븐일레븐, 양양서 음악·서핑·맥주 즐기는 '서핑 페스타' 2024-08-16 13:25:54
등이 참여하는 라이브콘서트가 열리고, 17일 밤에는 디제잉쇼가 진행된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은 서핑 페스타는 젊고 활발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고 고객들의 로열티(충성도)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1천명에게 페스타 티켓 2매와 강원지역에서...
'방시혁 가이드' 과즙세연 누른 이사배? 도파민 폭발 '더인플루언서' 2024-08-14 09:50:52
큰 위기였던 실시간 라이브 방송 당시 시청자들이 "생존을 위해 더 자극적인 타이틀로 방송을 하라"고 조언해도 '눈물의 부탁' 정도로 수정했다. 이는 유튜브 채널 콘텐츠를 모두 비공개로 하거나 '충격 고백', 화려한 게스트 등을 섭외한 다른 출연자들과 다른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