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페인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야드로(Lladro) 컬렉션’ 런칭 2024-10-22 11:21:21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이 섬세하고 감각적인 ‘야드로(Lladro)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야드로 컬렉션’은 로에베와 스페인 유명 도자기 브랜드 야드로(Lladro)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컬렉션으로 로에베의 보태니컬 레인보우 라인의 대표적인 세 가지 향에 꽃잎 모양의 캡을 더해...
"루이비통 가방 반값에 득템"…명품족 돈 싸들고 몰렸다 2024-10-22 09:22:31
덧붙였다. 중고 명품 시장의 성장세는 최근 명품 브랜드들이 중국에서 거둔 성적표와는 대조적이다. 지난 15일 루이비통, 디올, 셀린 등 고급 브랜드를 보유한 프랑스 럭셔리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는 올해 3분기(7~9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 줄었다고 발표했다. 중국과 일본 시장 매출이 줄어든 영향이다....
"더현대 서울, 더 힙해진다"…개점 이래 최대 규모 개편 2024-10-21 15:47:51
수 있었던 브랜드뿐만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입점시켜 '영앤럭셔리' 백화점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에 오는 22일 피어오브갓, 꼼데가르송 등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40여 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더현대 서울은 ▲K패션...
럭셔리 호텔 '카펠라' 한국 진출한다… 2027년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 개관 2024-10-21 12:36:43
럭셔리 호텔 그룹 '카펠라'가 한국에 진출한다. 카펠라 호텔 그룹은 21일 헌인타운개발과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2027년 서울 서초구 내곡동에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카펠라 호텔앤리조트는 2023년, 2024년 트래블+레저에서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이밖에도...
더현대 서울, 꼼데가르송 등 40여개 브랜드 새로 선보여 2024-10-21 10:19:20
만날 수 있었던 브랜드뿐만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입점시켜 '영앤럭셔리' 백화점 위상을 다지겠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고객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데다 더현대 서울 오픈 당시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들이 다른 유통채널에도 입점하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유치가 필요해졌다"고...
BTS까지 모델로 발탁...'룰루레몬' 잡으러 한국 온다 2024-10-19 09:00:09
브랜드 알로요가(Alo Yoga)가 글로벌 앰배서더(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BTS) 진을 선정하고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200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시작된 알로요가는 럭셔리 액티브 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상의가 10만원대, 하의는 10~20만원대다. ‘요가복계의 샤넬’이라는 별명이...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최소화하기 위해서"라고 답했다"며 "39%가 예약의 용이성, 38%는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라고 응답했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의 Z세대는 올 인클루시브 여행을 선호하는 주된 이유로 '식사 장소를 따로 찾을 필요가 없다(41%)', '여행 시 이동이 최소화된다(39%)', '스트레스 최소화(34%)'...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호텔 브랜드가 올 인클루시브 시장에 진출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기존 뷔페 및 기본 서비스를 넘어서는 트렌드가 형성됨으로써 Z세대 사이에서 럭셔리에 대한 인식이 재편될 것으로 내다봤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는 스트레스 없는 숙박과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서 OLED 기술력 선보여 2024-10-18 09:08:59
가장 큰 규모의 고객 초청 행사다. 삼성디스플레이와 페라리는 작년 4월 기술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최용석 삼성디스플레이 영업담당 상무는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와 지속적인 기술협력을 통해 화질, 디자인 측면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설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중국 침체에 명품도 '흔들'…"팬데믹 후 최악 실적" 2024-10-17 22:08:08
10년간 주요 럭셔리 산업의 고객층이었던 젊은 층이 실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소비를 줄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LVMH 측은 영업 이익 감소를 예상해 비용 절감을 위한 조치에 나서고 있다. LVMH의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는 올해 8월 중국 인력을 감축했고, 9월 말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오프 화이트의 지분을 매각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