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한국은 좁다"...힐튼·메리어트와 경쟁 선포한 'K-호텔' 2024-10-11 09:35:46
없다. 한 업계 관계자는 “국내 기업에서 운영하는 해외 호텔이나 리조트의 경우 대부분 한국 직원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언어 장벽 없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많은 내국인 여행객들이 이런 이유로 해외여행 시 한국 호텔을 선호하는 성향을 보인다”고 했다. 해외로 진출하는 국내...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론칭한 지 2년 만에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본격 소비자 접점 확대 차원이다. 이번 행사는 컬리가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를 경험하게 한다는 취지로 열렸다. 백화점 화장품관에서나 볼법한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극강의 프라이빗, 로컬과 연결…웰니스 1%는 이런 여행 원하죠 2024-10-10 18:27:06
아만 직원들 사이에는 긴밀한 네트워크가 있는데, 손님의 다른 아만 방문 계획을 듣게 되면 취향 등의 정보를 공유한다. 필요하다면 인스타그램을 체크하기도 한다. ▷요즘 럭셔리 여행 트렌드의 변화가 있다면. 한: 단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것을 넘어 개인화, 로컬과의 긴밀한 연결, 웰니스 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K패션에 백화점 1층 내준 日파르코 2024-10-10 18:02:58
소개될 예정이다. 더현대글로벌은 한국 브랜드를 소싱해 해외 유명 유통사에 소개하는 현대백화점의 K콘텐츠 수출 플랫폼이다. 팝업스토어가 에르메스 뷰티 등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한 1층 공간에서 열린다는 점도 주목된다. 지난번 팝업 장소는 3층이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 핵심 공간을 더현대글로벌에 내준...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뷰티컬리를 론칭한 이후 개최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럭셔리’를 앞세워 연말로 예정된 ‘올리브영 뷰티 어워즈&페스타’와 차별점을 두겠단 전략이다. 10일 컬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뷰티컬리의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개최했다. 컬리가 행사를 진행하는 DDP 아트홀은 올리브영이 매년 올리브영...
루브르부터 디즈니랜드까지…파리 곳곳이 '런웨이' 2024-10-10 17:07:32
트렌드가 탄생한다. 대중적이고 트렌디한 뉴욕 패션위크를 시작으로 신진 디자이너의 요람인 런던 패션위크, 럭셔리 브랜드의 각축장인 밀라노 패션위크가 끝나면 파리 패션위크가 대미를 장식한다. 가장 마지막인 만큼 그중에서도 가장 영향력이 큰 행사로 꼽힌다. 19세기부터 이어진 역사파리 패션위크가 공식적으로 출...
가장 진보한 럭셔리 세단…'고스트 시리즈 II'·'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 최초 공개 2024-10-10 10:23:03
롤스로이스모터카는 가장 진보한 운전자 중심의 럭셔리 세단 ‘고스트 시리즈 II(Ghost Series II)’ 및 고성능 모델 ‘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Black Badge Ghost Series II)’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롤스로이스 고스트 시리즈 II는 2020년 출시된 2세대 고스트의 부분변경 모델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 크림’에서 시작된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음생은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과학의 힘을...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빌리프는 올해 상반기 아마존에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급증했다. 지난 6월에는 세포라 온라인몰에서 모이스처라이저 부문 실시간 매출...
유니클로, 3년 연속 기록적인 이익 전망 2024-10-09 15:31:15
한 바 있다. 향후 중요 변수로는 일본에서의 가을 및 겨울 상품 판매와 중국 시장에서의 재도약이 꼽힌다. 패스트 리테일링의 그레이터 차이나 CEO인 판닝은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다고 인정하며, 저조한 실적을 보인 매장에 대해 폐쇄 및 재건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의 창립자 야나이 다다시(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