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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편의점 겨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2024-08-05 08:26:31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더했으며 레몬 농축액을 넣어 쓴맛은 줄이고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하도록 했다. 정관장은 접근성이 우수한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 2종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은 1인 가구 증가 속에 오프라인 유통업체 중 가장 큰 폭의 성장세를...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있습니다. CU는 생레몬 하이볼 인기에 힘입어 얼음컵에 레몬 조각을 추가한 ‘빅볼 레몬 얼음컵’을 지난달 31일 출시했습니다. CU가 2020년 선보인 빅볼 얼음컵은 230mL 용량 컵에 지름 7cm 구 모양의 큼직한 얼음이 들어있어 위스키 등의 주류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상품으로 입소문 났습니다. CU에 따르면 올해 1~6월...
CNN 前 앵커 돈 레몬 "머스크가 20억원 지급 약속 안 지켜" 소송 2024-08-02 03:42:20
레몬)을 이용해 광고 영업을 한 뒤 파트너십을 취소하고 그의 이름을 진흙탕 속으로 몰아넣었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2022년 10월 엑스를 인수한 뒤 표현의 자유를 내세워 과거 혐오 표현 등으로 정지됐던 계정들을 풀어주면서 엑스의 광고주들이 잇달아 이탈하자 광고 매출을 회복하기 위해 유명 인사들을 영입해 콘텐츠를...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2.4% ↓…“우천 영향, 3분기엔 성장 전망” 2024-08-01 15:45:42
생레몬하이볼을 통한 주류 매출 증대와 대형 식품사, 제약사, 게임사 등과 협업을 지속한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다만 1분기에 이어 점포 수 증가로 인한 판매관리 비용, 물류비용 등 운영비 증가는 영업이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줬다. 5~6월 연휴 및 주말에 지속된 우천 등 비우호적인 기상환경도...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이익 762억원…작년 동기보다 2% 감소(종합) 2024-08-01 15:22:34
레몬하이볼을 통한 주류 매출 증대와 대형 식품사, 제약사, 게임사 등과 협업을 지속한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다만 1분기에 이어 점포 수 증가로 인한 판매관리 비용, 물류비용 등 운영비 증가는 영업이익에 악재로 작용했다. 5∼6월 연휴 및 주말에 지속된 우천 등 비우호적인 기상환경도...
대규모 순환매 영향…7월 낙폭컸던 종목은 2024-08-01 13:39:41
그리고 램 웨스턴 홀딩스(-29.8%) 등이 있었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의 하락세에는 7월 19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한 IT 먹통사태의 영향이 컸다. 그 뒤로는 도미노피자,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수퍼 마이크로 컴퓨터, 룰루레몬, 포드 모터 등이 7월에 13~17% 하락하며 하락폭이 컸던 종목 목록 상위에 자리했다....
이마트, 4천원대 스파클링 와인 '도스코파스 프리잔떼' 출시 2024-08-01 06:00:09
섞어 만들어진 와인이다. 사과, 살구 등 과일 향과 함께 레몬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라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고아라 이마트 와인 바이어는 "'가성비 와인 열풍을 이어가고자 스파클링 와인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도스코파스 와인을 즐기며 행복한 여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하리보 캔들, 신향 3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7-31 11:12:37
레몬푸르츠’, ‘멜론믹스’, ‘피치파라다이스’ 3종으로 하리보 특유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과일향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510g의 라지자(Large Jar)와 85g의 스몰자(Small Jar) 타입 외에 300g의 미듐자(Medium Jar)와 135g의 텀블러(Tumbler) 타입의 라인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몰자 신향 3종으로 구성된...
"새로 잘나가네"…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 뚫었다 2024-07-30 18:02:56
전년 동기 대비 2% 늘어난 2022억원을 기록했다. 소주와 '순하리 레몬진' 등 즉석음용음료(RTD) 제품 매출이 각각 38.7%, 8.4% 늘며 성장을 이끌었다. 같은 기간 영업익은 35.8% 증가한 32억원으로 집계됐다. 음료 부문은 이 기간 매출이 5379억원으로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나 영업이익은 26% 줄어든 354억원을...
"새로가 효자"...롯데칠성 분기매출 첫 1조원 돌파 2024-07-30 17:30:24
늘어난 32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순하리 레몬진 등 RTD(Ready to Drink) 제품 매출이 38.7% 늘었고 소주 매출은 8.4% 증가했다. 글로벌 매출은 3천850억원으로 393.6% 늘었고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113.3% 증가했다. 필리핀 법인(PCPPI)의 2분기 매출이 10.6% 늘었고 영업이익은 62.2% 증가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