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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람 없었다면 피카소 '역대급 전시'도 없었다 2021-07-08 11:38:34
거장의 레플리카(모작) 전시가 부쩍 늘었어요. 원화를 전시하는 줄 알고 갔더니 레플리카고, 유화는 없고 드로잉만 있고, 디지털로 작품 이미지를 인쇄해 놓은 것도 있고… 정통파 원화가 나오는 전시는 별로 없었어요. 그림은 원화만이 주는 감동이 분명히 있는데, 이런 전시에 진짜 감동을 기대하고 갔다가는 속는 기분을...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1-07-07 13:31:12
흐르는 프라이빗 재즈클럽을 연상시키는 레플리카 라인의 `재즈클럽` 향수를 표현했다. 포근한 침구의 침실 인테리어는 일요일 아침 상쾌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라인의 베스트 셀러인 `레이지 선데이 모닝` 향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공식 수입 및 유통사...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 N&UP 프로그램 스타트업 CEO] 자율주행차 위해 ‘3차원 대동여지도’ 만드는 모빌테크 2021-07-06 13:36:29
지난해에는 3D 도시데이터 구독 서비스인 ‘레플리카 시티’를 개발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레플리카 시티는 도시 공간을 그대로 복제해 도로와 시설물의 위치 및 상태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김 대표는 “정보는 자율주행뿐만 아니라 공공시설물 관리, 도심 교통량 분석 등 도시 정비에도 활용할...
뮤지컬 '비틀쥬스' 개막 또 연기…두 차례 연기는 '이례적' 2021-06-23 20:49:54
세계 첫 레플리카 라이선스라 신중을 기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오는 29일~7월4일 '비틀쥬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은 취소된다. 1988년에 제작된 버튼 감독의 영화 '비틀쥬스'가 원작인 이 작품은 유령이 된 부부가 자신들의 신혼집에 낯선 가족이 이사 오자 이들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잠실롯데월드몰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1-06-17 13:19:34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라인은 2012년에 탄생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창조적 과정을 재해석한 오 드 뚜왈렛 프래그런스는 기억과 연결되어 있다. 이번 플래그십 매장 오픈과 동시에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신제품 `마차 메디테이션(Matcha meditation)`을 선보인다. 레이지 선데이 모닝, 재즈 클럽 등 기존 레플리카 오 드...
뮤지컬 '비틀쥬스' 개막 사흘 앞두고 2주 가까이 연기 2021-06-15 18:13:17
브로드웨이 레플리카 라이선스 공연인 '비틀쥬스'가 개막을 사흘 앞두고 돌연 개막을 연기했다. 제작사인 CJ ENM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비틀쥬스는 다양한 테크니컬 요소를 치밀하게 합을 맞춰 완성시켜야 하는 작품"이라며 "개막을 앞두고 준비를 하는 가운데 안정적이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서는...
쿠팡에서 샀는데...`짝퉁 주의보` [신선미의 똑소리] 2021-06-03 17:48:30
무슨 의미죠? <기자> 레플리카란 복제품을 의미하는데 특정 제품을 모방해 디자인을 같게 제작한 제품을 일컫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짝퉁`, `이미테이션` 등의 용어를 좀 더 있어보이게 `레플리카`라는 단어로 포장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또 가짜 명품 사진 밑에는 `1:1급`, `미러급` 같은 은어가 적혀 있는데요....
`입고 즉시 완판...불티나게 팔리는 `69만원 스니커즈` 2021-05-20 07:32:13
`레플리카` 스니커즈는 69만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물량이 입고되는 족족 팔려나가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하는 신명품 브랜드도 마찬가지다. 올해 들어 5월 15일까지 빨간 하트에 알파벳 A가 붙은 로고가 인기인 프랑스 브랜드 아미의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58% 뛰었다. `크루아상...
"MZ세대 취향 저격"…신명품 브랜드 매출 고공행진 2021-05-20 07:15:00
신발'로 알려진 메종 마르지엘라의 '레플리카' 스니커즈는 69만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물량이 입고되는 족족 팔려나가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하는 신명품 브랜드도 마찬가지다. 올해 들어 5월 15일까지 빨간 하트에 알파벳 A가 붙은 로고가 인기인 프랑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펜할리곤스, 부산 롯데백화점 상륙 2021-05-07 09:29:41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라인은 2012년에 탄생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창조적 과정을 재해석한 13종의 오 드 뚜왈렛 프래그런스는 기억과 연결되어 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영원한 기억이 그것이다. 각각의 향취는 이미지와 인상을 즉각적으로 불러일으키고 이와 동시에 집약된 무의식, 그리고 개인적인 기억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