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팅크웨어, BMW 270억원 규모 수주 2024-01-31 08:57:14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 팅크웨어모바일은 로봇청소기 로보락을 국내에 유통 및 판매하고 있으며 자율주행 맵 및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는 키움증권을 주관사로 상장을 준비중에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 르노코리아, 설...
G마켓, 22일부터 '설 빅세일'…AI로봇청소기 등 최저가 2024-01-21 06:00:04
판매한다.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도 단독 할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들 로봇청소기 3종은 작년 11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당시 200억원어치 이상 팔린 히트상품이다. 이외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80여 곳이 '설 빅세일' 브랜드관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관...
'팅크웨어' 52주 신고가 경신, 탄탄한 가전에 확장될 모빌리티 사업 2024-01-16 15:34:20
것으로 전망. 2) 4Q 생활가전의 멈추지 않는 성장성. 로보락 로봇청소기 S8의 출시 이후 고가 제품의 수요가 크게 확대, 4Q 프로모션 기간과 겹쳐 3Q를 넘는 호실 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 12월 진공, 물걸레가 포함된 신제품 Q Revo를 출시함에 따라 올해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최근 고가의 제품 및 자사...
'팅크웨어'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1-12 09:09:10
것으로 전망. 2) 4Q 생활가전의 멈추지 않는 성장성. 로보락 로봇청소기 S8의 출시 이후 고가 제품의 수요가 크게 확대, 4Q 프로모션 기간과 겹쳐 3Q를 넘는 호실 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 12월 진공, 물걸레가 포함된 신제품 Q Revo를 출시함에 따라 올해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최근 고가의 제품 및 자사...
'팅크웨어' 52주 신고가 경신, 탄탄한 가전에 확장될 모빌리티 사업 2024-01-11 10:24:10
것으로 전망. 2) 4Q 생활가전의 멈추지 않는 성장성. 로보락 로봇청소기 S8의 출시 이후 고가 제품의 수요가 크게 확대, 4Q 프로모션 기간과 겹쳐 3Q를 넘는 호실 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 12월 진공, 물걸레가 포함된 신제품 Q Revo를 출시함에 따라 올해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최근 고가의 제품 및 자사...
11번가, 3대 로봇청소기 브랜드 온라인 최저가 판매 2024-01-10 15:35:36
로보락’을 비롯해 ‘에코백스’, ‘드리미’ 등 로봇청소기 3대 브랜드의 프리미엄 모델들이다. ‘월간십일절’에 처음 참여한 ‘에코백스’의 최상위 모델 ‘디봇 X2 옴니’(129만원대부터)와 ‘디봇 T20 옴니’(119만원대), ‘디봇 T10 옴니’(69만원대)까지 대표 로봇청소기 3종이 특가에 선보인다. 구매 모델에 따라...
'팅크웨어'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1-09 15:33:35
것으로 전망. 2) 4Q 생활가전의 멈추지 않는 성장성. 로보락 로봇청소기 S8의 출시 이후 고가 제품의 수요가 크게 확대, 4Q 프로모션 기간과 겹쳐 3Q를 넘는 호실 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 12월 진공, 물걸레가 포함된 신제품 Q Revo를 출시함에 따라 올해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최근 고가의 제품 및 자사...
'팅크웨어' 52주 신고가 경신, 탄탄한 가전에 확장될 모빌리티 사업 2024-01-08 11:07:10
것으로 전망. 2) 4Q 생활가전의 멈추지 않는 성장성. 로보락 로봇청소기 S8의 출시 이후 고가 제품의 수요가 크게 확대, 4Q 프로모션 기간과 겹쳐 3Q를 넘는 호실 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 12월 진공, 물걸레가 포함된 신제품 Q Revo를 출시함에 따라 올해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최근 고가의 제품 및 자사...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통했다 2024-01-07 18:09:11
인기 브랜드를 모바일로 먼저 소개해 키운 뒤 TV 상품으로 확장하는 ‘모바일 투 TV’ 전략도 매출 증대 효과가 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전략을 적용한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는 지난해 CJ온스타일에서만 각각 250억원, 224억원어치를 팔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는 모바일...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에 200억원 취급고 브랜드 88%↑" 2024-01-07 09:41:53
성공 가능성도 입증했다. 대표적으로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는 지난해 온스타일에서만 각각 250억원, 224억원의 누적 주문액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는 모바일에 집중한 '원플랫폼 2.0' 전략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라이브커머스를 중심으로 신규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