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평균 매출보다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 당시 일부 세트상품에 주문이 몰려 수량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기도 했다. GS샵 관계자는 "평균 구매 고객 연령대가 약 10살이나 어려진 것"이라며 "20∼30대 사이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라고 풀이했다. 앞서 GS샵은 지난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셈이다. GS샵은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를 본 것으로...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 삼성전자와 함께 ‘SauceTV’ 앱 론칭 2024-03-21 09:00:00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는 자사몰 라이브·숏폼 솔루션부터 방송 제작·실시간 타깃 마케팅까지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Shoppable 36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와 함께 'SauceTV'를 론칭해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를 스마트TV에서 즐기는 라이브 쇼핑...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신상품 출시…'미니멀룩'이 대세 2024-03-19 10:29:40
오전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시슬리 론칭 방송을 열고, 카디건과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을 소개한다. 다음 달 5일 오전에는 현대홈쇼핑이 독점 수입권을 가진 이탈리아 브랜드 '프리마클라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자체브랜드 '라씨엔토'는 지난 시즌보다 제품 종류를 20% 늘렸고, 이탈리아 니트 원사...
프랑스 에스테틱 마리꼬,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 홈쇼핑 통해 첫선 2024-03-19 09:49:27
TV 쇼핑 방송을 통해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을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리꼬는 1973년 약학 박사 장 다니엘 몽당과 프랑스 에스테틱계의 거장 마리꼬 여사가 만나 탄생한 브랜드로 자사 연구소를 설립해 에센셜 오일과 식물 활성 성분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독자적인 콤플렉스 성분을 개발, 고객에게 맞춤형...
중장년 스타일 잡아주는 '포스티' 작년대비 거래액 2.5배 성장 2024-03-14 11:14:42
포스티는 4050 세대에 익숙한 홈쇼핑 형태의 라이브 방송, 목적성 구매에 최적화된 전문관 오픈,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소싱 등을 성장의 주요인으로 꼽았다. 지난해 10월 골프 전문관을 오픈했으며, 같은 해 11월에는 빅사이즈 전문관을 선보이기도 했다. 라이브 방송은 월평균 10회 이상 진행 중이다. 코디 팁, 정보 제...
[단독] CJ-쿠팡 화해하나…손경식, 쿠팡 초청으로 고척돔 찾는다 2024-03-12 17:36:24
방송한다. 중계권을 갖고 있어 확보한 티켓을 손 회장에게 보낸 것이다. 해당 티켓은 오는 20일 열리는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파드리스간 경기다. 손 회장도 강 사장의 초청을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손 회장은 CJ그룹 회장 자격으로 계열사 대표들과 함께 가기로 했다. 쿠팡은...
이영애 KBS 토크쇼 무산…"스케줄 및 구성상의 어려움" [공식] 2024-03-08 13:57:52
토크쇼 론칭이 최종 무산됐다. KBS 측은 8일 한경닷컴에 "제작진이 이영애 씨와 토크쇼 론칭 관련 여러 차례 깊이 있는 논의를 진행하였으나, 스케줄 및 구성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최종 무산됐다"고 밝혔다. 지난달 초 이영애가 진행하는 토크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300초만 특가로"…롯데홈쇼핑, 숏폼 형식 신규 프로그램 론칭 2024-03-07 08:26:59
"300초만 특가로"…롯데홈쇼핑, 숏폼 형식 신규 프로그램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기존 홈쇼핑 방송의 틀을 깨고 300초 동안 생필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프로그램 '쇼파르타 300'은 300초 동안 진행되는 스파르타 쇼핑을 콘셉트로 생수, 화장지 등...
아페쎄 골프, 박진이·전지선·박보경·김서영 프로골퍼와 함께한 4인 4색 필드룩 공개 2024-02-29 16:41:31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SBS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아페쎄 골프 관계자는 "아페쎄 골프만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필드룩은 론칭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SBS골프 방송에 함께한 프로골퍼들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적인 부분까지 보여드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