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격돌…"싸게, 더 싸게"(종합) 2023-10-30 14:52:28
레드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 패션 회사인 롯데GFR,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시네마까지 총출동한다. 삼겹살과 킹크랩 반값 행사부터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그룹의 통합 오픈 멤버십 '엘포인트'...
롯데 유통군, 통합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 연다...계열사 11곳 참여 2023-10-30 10:38:27
이번 통합 행사를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의 백화점,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다양한 할인 상품과 포인트 적립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고물가 속에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 싸게" 11월 쇼핑 대전 온다 2023-10-30 09:29:15
쇼핑축제 '롯데 레드페스티벌'을 펼친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 패션 회사인 롯데GFR,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시네마까지 참여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내달 1∼7일 김장 관련 상품을 할인 판...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잇달아 참전…"싸게, 더 싸게" 2023-10-30 09:19:16
레드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 패션 회사인 롯데GFR,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시네마까지 총출동한다. 삼겹살과 킹크랩 반값 행사부터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그룹의 통합 오픈 멤버십 '엘포인트'...
반값 킹크랩 또 나왔다…이번엔 '여기' 2023-10-30 06:05:24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뜻이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패션 회사인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합세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내달 2∼8일 국내산 삼겹살을 행...
내달 2∼12일 '롯데 레드페스티벌'…반값 킹크랩·삼겹살 판매 2023-10-30 06:00:03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뜻이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패션 회사인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합세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내달 2∼8일 국내산...
외지인 투자 몰렸던 제주·속초, 미분양 속출 2023-10-27 17:27:41
분양한 ‘화북세원멤버스’(총 53가구)는 1순위 청약에서 53가구 모집에 단 11명이 몰렸다. 2021년 ‘e편한세상 연동 센트럴파크 1단지’가 20.8 대 1의 1순위 청약 경쟁률을 보이던 것과 비교하면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다. 지역 부동산 시장이 아직 살아나지 않은 가운데 분양가는 너무 높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전국...
'쇼핑의 달' 11월 유통대전…단풍처럼 불타는 할인경쟁 2023-10-25 16:20:45
열린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슈퍼, 롯데온,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롯데멤버스 등 8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e커머스 할인도 봇물 e커머스의 할인 행사에도 관심이 쏠린다. 신세계그룹의 e커머스 계열사인 G마켓과 옥션도 다음달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연간 두 차례 열리는...
'피겨 여왕' 김연아 뜨자…밥솥 매출 세배 뛰었다 2023-10-25 14:06:37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광고는 롯데멤버스가 리서치 플랫폼 '라임' 패널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광고평가 자동화 솔루션 샘픽을 통해 실시한 '소비자가 뽑은 9월의 광고'에서도 총점 969.9 점으로 2위에 오른 바 있다. 쿠첸 광고는 광고효과 평가에서 브랜드 신뢰도, ...
'헬시플레저' 바람 타고 단백질 식품 매출 '쑥' 2023-10-25 09:21:33
'쑥' 롯데멤버스 "2년새 구매액 75%, 고객 수 25% 증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상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5일 롯데멤버스가 롯데 통합 거래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단백질 식품 구매액이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