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유통사 계열 건설사, 영업 확장에도 '적자행진' 2014-12-08 10:12:12
신세계건설 '부채 확대'·롯데자산개발 '적자누적'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 신규 부지매입·지급 보증 부담 이 기사는 12월04일(04:32)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유통회사들의 신규 출점이 제한되면서 그...
"디저트처럼 먹는 가렛팝콘, 한국 소비자 입맛 잡겠다" 2014-10-07 14:19:28
마켓에 1호점을 열었다. 연내 제2 롯데월드몰에 2호점을 열 예정이다.국내 시장 내 목표에 대해 초디 ceo는 "단기간에 매장 수를 확대하고 매출을 늘리는 것보다 한번 들린 소비자들이 다시 찾을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답했다.하루 매장 방문객 350~400명 이상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소비자층을...
월드컵 밤샘 응원 어디서 할까…골라가는 이벤트 '봇물' 2014-06-12 15:01:44
100명에게 실제 브라주카 축구공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롯데백화점도 한국 대표팀이 16강 진출 시 100명, 8강 진출 시 200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ak플라자는 오는 22일까지 전 지점에서 '2014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 기간 내 구매자 중 추첨을...
[마켓인사이트]중국 최대민간기업 푸싱그룹, LIG손보 인수 검토 2014-03-20 16:50:19
클럽메드, 원체이스맨해튼플라자, 시크릿레시피 등 m&a로 급성장 최근 포르투갈 국영 은행 계열 보험사 인수 후 한국 보험시장 진출 타진 lig손보 진성 매각 아닐땐 kdb생명 인수전으로 선회할 가능성도... 이 기사는 03월20일(05:07)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롯데百 영플라자, 새단장…역쇼루밍족 공략 2014-03-13 15:55:07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원더플레이스’, ‘스마일마켓’, ‘핑크에이지’ 등 총 51개 브랜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빠레뜨’, ‘토모톰스’, ‘누디진’, ‘츄’ 등 총 43개 브랜드는 본 매장에서 브랜드 별로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김지윤 롯데백화점 본...
롯데백화점, 7일 단 하루만 '영플라자 大 할인행사' 이벤트 2014-02-06 09:21:05
영플라자 7층 러브릿지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정보기술(it)기기 체험존을 운영해 뮤직 티셔츠, 피아노장갑, 레이저빔 키보드, 미니 드론 비행 시연 등을 선보인다. 7층 옥상공원에서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0대들이 직접 참여하는 중고시장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13일 오후 2시 본점 앞에서는 선착순 60명 한정으로...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롯데백화점의 러브콜을 받아 2012년 하반기 md개편에 맞춰 명동 영플라자점에 매장을 오픈하게 된 것이다. 젊은 층을 유입시키기 위한 롯데백화점의 전략은 스타일난다의 입점을 통해 그 날개를 달았다. 새롭고 젊은 이미지를 어필이라는 완벽한 결과를 얻었으니 두 말할 것이 있을까. 스타일난다를...
“ZARA 비켜!” 스타일난다, 백화점內 매출 ‘승승장구’ 2013-06-24 10:23:14
9월 롯데 영플라자점에 입점한 이후, 일부러 스타일난다 매장을 찾아오는 국내외 고객이 증가할 정도로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까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실제로 매출 실적도 좋은 편이다. 롯데 영플라자점은 매달 꾸준한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 5월에는 3억8,000만원으로 자체 최고 매출을...
“이제 슈즈도 SPA?” 슈펜 등 슈즈 SPA브랜드 확대, 과연 通할까? 2013-06-20 14:12:02
명동 눈스퀘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등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공격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반면 온라인 시장에서도 슈즈 spa브랜드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대표 브랜드는 온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시작한 슈즈 spa브랜드 페르쉐다. 현재 론칭 1년차인 페르쉐는 4만9,000~6만9,000원으로 합리적인...
[마켓인사이트] 사정 칼바람에 휘청거리는 M&A 2013-06-03 17:30:29
매물로▶ [마켓인사이트] 싱가포르pef, 애플플라자 1350억에 인수▶ [마켓인사이트] 동양매직 인수전 2곳만 입찰[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