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루브리컨츠, 새 국제규격 충족한 엔진오일 출시 2020-04-16 12:50:21
미국석유협회(api)가 신규 지정한 'sp규격'과 국제윤활유표준화승인위원회(ilsac)의 새 규격인 'gf-6'다. sk지크 프리미엄 엔진오일은 두 가지 신규 규격을 모두 충족한다. ="ptlt_newstitle">▶ 르노삼성, 캡처·조에 인증 마쳐…신차 준비 '착착' ▶ [시승]마세라티 르반떼, v6와 v8 차이는?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할인 이벤트 열어 2020-04-16 09:56:19
한정되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11번가를 통해 편리한 위치의 전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담당 영업사원으로부터 시승신청과 구매상담이 진행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마세라티 르반떼, v6와 v8 차이는? ▶ 쏘카, '쏘카 플랜' 누적 계약 1,000건 돌파 ▶ 쌍용차, 전국 대리점서...
쌍용차, 전국 대리점서 응원 캠페인 진행 2020-04-16 09:45:26
거리에 나섰다"며 "쌍용차 역시 국민들의 응원과 단호한 결의로 조속한 경영정상화를 향해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브리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 출시 ▶ [시승]마세라티 르반떼, v6와 v8 차이는? ▶ 르노삼성, 캡처·조에 인증 마쳐…신차 준비 '착착'...
금호타이어, 위기 극복 기원 이벤트 진행 2020-04-16 09:03:07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고 모든 분들이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1분기 베트남서 日도요타 제치고 판매 첫 1위 ▶ 르노삼성, 캡처·조에 인증 마쳐…신차 준비 '착착' ▶ [시승]마세라티 르반떼, v6와 v8 차이는?
마세라티, 伊감성 품은 럭셔리 SUV '르반떼'…강력한 6기통 심장·웅장한 배기음 2020-02-26 15:18:27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마세라티의 전략은 적중했다. 르반떼는 2017년까지 세계 72개국에 걸쳐 3만5000대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에서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배우 공유가 타고 나온 차로 유명해졌다. 마세라티의 르반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세단보다 SUV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고급...
[신차털기] 웅장하고 우아하다…마세라티 효자 '르반떼' 2020-02-23 08:29:02
수 없어서다. 르반떼의 차체는 전장 5003mm, 전폭 1980mm, 전고 1679mm에 이른다. 차선을 꽉 채우는 몸집 때문에 라인을 밟지는 않을지, 끼어들기 할 때 충돌하는건 아닌지 걱정 하게 된다. 하지만 적응이 되면 처음에 보이지 않았던 르반떼의 진가가 보인다. 이번에 시승한 르반떼 가솔린 모델은 최첨단 3리터 V6엔진을...
한국토요타, 대한장애인탁구협회에 1억5,000만원 후원 2020-02-21 10:24:11
응원한다"며, "올해 열리는 2020 도쿄 패럴림픽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택시 vs 렌탈' 갈등은 원점으로 ▶ 도이치모터스, "추측성 보도 이제 그만" ▶ 마세라티 르반떼 디젤, "하이엔드도 고효율은 기본"
전기차는 비싸다? '1,000만 원대' 르노삼성 SM3 Z.E. 2020-02-20 09:39:41
기준으로 1회 충전 시 약 5일간 주행할 수 있다. 또 배터리 용량 70% 보증 조건이 8년 이내 혹은 16만㎞에 달해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 걱정도 한층 덜어준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마세라티 르반떼 디젤, "하이엔드도 고효율은 기본" ▶ [하이빔]'택시 vs 렌탈' 갈등은 원점으로 ▶ 닛산 리프 최대...
고급차 시장 `SUV 대세`...올해 제네시스 GV70, 벤츠 GLB 출시 2020-02-17 08:43:46
재규어 E-페이스, 초대형인 롤스로이스 컬리넌과 마세라티 르반떼까지 대형을 제외한 모든 세그먼트에서 신차가 나왔다. 반면 세단 출시에는 수입차 고급 브랜드들도 소극적이었다. 2015년에는 고급 세단이 국내에 단 한 차종도 들어오지 않았고, 2016년에는 2개, 2017년 1개, 2018년 2개만 국내에 투입됐다. 작년의 경우...
고급차 시장도 'SUV 전성시대'…SUV 라인업이 세단 추월 2020-02-17 08:01:00
재규어 E-페이스, 초대형인 롤스로이스 컬리넌과 마세라티 르반떼까지 대형을 제외한 모든 세그먼트에서 신차가 나왔다. 반면 세단 출시에는 수입차 고급 브랜드들도 소극적이었다. 2015년에는 고급 세단이 국내에 단 한 차종도 들어오지 않았고, 2016년에는 2개, 2017년 1개, 2018년 2개만 국내에 투입됐다. 작년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