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자산운용, ETF 브랜드 개편..."KBSTAR 대신 RISE" 2024-06-28 09:42:55
약 7개월에 걸친 리브랜딩 과정에서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선택과 집중' 목적으로 소규모 펀드를 대거 정리했다. 새로운 ETF 브랜드명인 'RISE'는 '다가오는 내일, 떠오르는 투자(Rise Tomorrow)'를 뜻한다. 개인투자자들의 더 건강한 연금 투자를 돕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KB자산운용은 2008년...
KB자산운용, 'KBSTAR'에서 'RISE'로 ETF 브랜드 변경 2024-06-28 09:18:53
나설 계획"이라고 했다. 리브랜딩에 앞서 KB자산운용은 조직개편도 진행했다. ETF운용본부와 ETF마케팅본부를 ETF사업본부로 통합한 뒤 마케팅실과 운용실, 상품기획실 등 3개 실로 세분화해 재편했다. 이후 약 7개월에 걸친 리브랜딩 과정에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소규모 펀드를 대거 정리하기도 했다. 김찬영 KB자산운용...
르노코리아, 하이브리드 SUV '그랑 콜레오스' 세계 최초 공개(종합) 2024-06-27 12:09:08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차 발표 행사를 기획한 취지에 대해 "르노성수는 '르노가 무엇이다'를 공식화한 장소이며 글로벌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이고, 부산은 르노의 고향"이라며 "(리브랜딩을 발표했던)그때를 기점으로 부산까지 이어지는 연결성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치열해지는 ETF 시장…점유율 3위 KB운용 내달 '리브랜딩' 2024-06-27 09:25:01
치열해지는 ETF 시장…점유율 3위 KB운용 내달 '리브랜딩'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운용사 간 상장지수펀드(ETF)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KB자산운용이 다음 달 중 자사의 ETF 브랜드를 변경한다. 27일 운용 업계에 따르면 KB자산운용은 자사 ETF 브랜드로 사용 중인 'KBStar'를 새로운 이름으로 바꿀...
하나증권 "LG생활건강, 우려 대비 실적 양호…목표가 유지" 2024-06-27 08:25:24
▲ 중국에서의 리브랜딩 ▲ 미국 구조조정 마무리 국면 ▲ 비(非)중국 국가에서의 성장 동력 다변화 등으로 당초 우려보다는 실적이 양호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중국 수요 회복으로 수익성이 안정되는 가운데 국내 성장 채널 육성, 일본·미국 등으로의 성장 동력을 키워가고 있다"며 "경쟁사 대비 속도는 더디나, 올...
트레드링스, 'TRADLINX Ocean Visibility'로 글로벌 시장 진출 2024-06-26 08:00:01
새롭게 리브랜딩한 ‘트레드링스 오션 비저빌리티’는 공급망의 시작부터 끝까지 화물의 이동 상태를 자동 관리해 주고 딜레이를 예측해 주는 SCM 솔루션이다. 삼성전자로지텍, LG화학, 이랜드, 대림, LS MNM, 넥센타이어, 오뚜기, 빙그레, 코오롱베니트, 무림페이퍼 등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로부터 정확도와 안전성을...
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 10조 돌파…3위와 점유율차 1% 이내 좁혀 2024-06-25 08:31:00
= 리브랜딩 이후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는 한국투자신탁운용의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ACE' 순자산총액이 10조원을 돌파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한국거래소의 전날 종가 기준 ACE ETF의 순자산이 10조54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25일 밝혔다. 시장 내 점유율은 6.63%로, ETF 시장 3위를 점하고 있는...
제네시스, 獨뉘르부르크링서 트랙 택시 달린다 2024-06-23 09:28:37
한데 모이는 행사로 자동차가 실제 달리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어 '움직이는 모터쇼'라는 별명을 갖고 있음.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전기차 화재 대응 위한 산·학·연 공론장 열렸다 ▶ 보쉬, 보쉬 테크데이' 열어 ▶ 엔카닷컴, 주요 서비스 '엔카믿고'로 통합 리브랜딩
"고객접점 A부터 Z까지 다 바꿨다"…오로라1 사활 건 르노 2024-06-23 06:00:05
르노 본연의 색채를 강화하는 리브랜딩을 단행한 데 이어 르노코리아는 영업직원의 옷부터 매장 내 음악, 향기 등 고객과 맞닿는 모든 지점을 새롭게 정립했다. 지난 18일 르노성수에서 만난 황재섭 르노코리아 세일즈·네트워크개발 전무는 "차부터 매장까지 A부터 Z 다 바꿨다"며 "일상에서 편하고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페라리 푸로산게, '2024 황금콤파스' 수상 2024-06-21 09:56:11
f12 베를리네타, 2016년 fxx k, 2020년 몬자 sp1에 이어 이번 푸로산게까지 네 번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엔카닷컴, 주요 서비스 '엔카믿고'로 통합 리브랜딩 ▶ 벤츠코리아, "cle 카브리올레 온라인 한정판 10분만에 완판" ▶ 현대차·기아, 칸 국제 광고제서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