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 코스메틱 브랜드 ‘브레이(BRAYE)’ 성공적 런칭 2024-05-03 10:44:15
제품이지만 착용이 가능한 디자인을 선택해 패션 오브제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인 브레이 립슬릭(BRAYE LIPSLEEK)은 립앤치크 멀티유즈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들어가 립컨디셔닝이 가능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슬라이딩 용기를 사용해 독특함을 더했다. 이그니스 조연경...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선보여 2024-04-29 15:06:33
벨벳 NUIT BLANCHE 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쿠션은 물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라인과 루쥬 코코 밤, 루쥬 코코 플래쉬 등 다양한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팝업 예약은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차단 기능과 톤업 기능이 모두 포함된 제품으로 선크림을 바르고 쿠션을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피부 자극이 적고 안전한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부드러운 유기자차를 결합한 혼합자차 선쿠션으로 발림성과 촉촉함을 두루 갖췄다.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부담스러웠다면, 이젠 과감히 생략하자...
아이스티 러버와 자몽 덕후는 주목…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 출시 2024-04-15 13:30:35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Lipton)이 신제품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립톤이 출시하는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은 달콤쌉쌀한 자몽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아서 진하고 달콤상큼한 풍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차 전문가들이 엄선한 고품질 홍차의 깔끔한 맛과 상큼한 자몽맛의 조화가...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고,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셰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된다.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쉐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제품을...
무신사 뷰티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도쿄서 팝업 2024-04-04 10:12:21
바탕으로 새로운 어플리케이터와 텍스처, 컬러 등을 적용한 뷰티 제품을 내놓았다. '언씬 블러 틴트'와 '언씬 미러 틴트' 등 립 제품이 인기를 끌어 1년간 4만2천개가 팔렸다. 오드타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력 제품인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아이 팔레트 등을 일본 고객에게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것 같습니다. 제품 가격이나 상품명을 바꿀 때도 MD가 직접 해야하는 등 일부 비효율이 있었죠. 작년에 어드민을 개편하면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핵심 파트너사를 골라내고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았습니다. Q. 상품 카테고리도 늘었어요. 리빙 제품을 넘어 식품이나 생필품까지 확대됐는데요. 이 본부장:...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제품이다. 롯데온은 최근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타투, 립타투 제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윤곽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이런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개발했다. 기존에 없던 제품인 만큼 지난달 사전 체험단 모집 때도 3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렸다. 롯데온은 특히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첨단기술 집약체"…고성능 전기차 공개 2024-03-31 13:29:43
앞 범퍼 하단에는 프런트 립을, 후면에는 리어 윙을 추가해 공력 성능을 끌어올렸다. 경량화를 위해서는 운전석을 제외한 시트와 카 매트 등 불필요한 부품을 제거했고, 단조 휠과 섬유강화플라스틱(FRP) 후드 등 경량 제품을 활용했다. 아이오닉 5N eN1 컵 카는 올 시즌 시범 진행되는 'eN1 클래스' 경기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