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백억 적자 데브시스터스의 반전…증권가 "주가 불기둥 기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10 07:00:11
올해에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 ‘쿠키런: 마녀의 성’과 3차원 캐주얼 협동 액션 게임 ‘쿠키런: 모험의 탑’을 출시하며 장르 확장 및 서비스 다각화에 나섰다. “쿠키런 라인업 강화 … 일본 진출도 준비”10일 데브시스터즈 관계자는 “지난 6월 26일 선보인 신작 ‘쿠키런: 모험의 탑’을 필두로 하반기 서비스 라인업...
카카오게임즈 "하반기부터 신작 본격화…비핵심 사업 정리"(종합2보) 2024-08-07 10:23:40
내년까지 출시될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섹션13', '갓 세이브 버밍엄' 등 콘솔 플랫폼 기반의 신작 3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아울러 내년부터 2026년까지는 트리플A급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 '아키에이지2', '검술명가 막내아들(가제)' 등의...
카카오게임즈, 2분기 영업익 89% '뚝'…"신작 부진 탓" 2024-08-07 09:21:28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섹션13’, '갓 세이브 버밍엄’ 등 콘솔 플랫폼 기반의 프리미엄 인디 게임 신작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방면으로 축적한 PC온라인·콘솔 게임 글로벌 직접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년부터 AAA급 대작인 ‘크로노 오디세이’, ‘아키에이지2’, ‘검술명가 막내아들(가제)’ 등의...
카카오게임즈 2분기 어닝쇼크…영업익 작년 대비 89%↓(종합) 2024-08-07 08:58:27
올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출시될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섹션13', '갓 세이브 버밍엄' 등 콘솔 플랫폼 기반의 신작 3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내년부터 2026년까지는 트리플A급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 '아키에이지2', '검술명가 막내아들(가제)' 등의...
'성별 논란' 여성 복서 출전에 IOC "문제없다" [2024 파리올림픽] 2024-08-01 10:17:39
불거졌다. 두 선수에 대한 비판 목소리가 이어지자 IOC는 직접 대응에 나섰다. 애덤스 IOC 대변인은 "스포츠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오명을 씌우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우리 모두에게는 이 상황을 마녀사냥으로 변질시키지 말아야 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칼리프는 16강전에서 이탈리아 안젤라 카리니와...
마녀공장, 미국 코스트코 300곳 입점…1분기 미국 매출 3배↑ 2024-07-31 09:02:30
내년 5월부터 취급 매장을 점진적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마녀공장은 또 이달 넷째 주에 미국 대표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의 온라인과 600개 오프라인 매장의 입점을 완료했다. 마녀공장은 다음 달과 오는 11월 각각 대만과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할 계획이다. 중국·유럽(프랑스·스페인) 등에서는 입점을 ...
'자백의 대가' 전도연부터 진선규까지…'믿보배' 강렬한 조합 2024-07-30 10:56:35
'자백의 대가'는 남편을 죽인 용의자로 몰린 '윤수'와 마녀로 불리는 의문의 인물 '모은', 비밀 많은 두 사람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두나!', '사랑의 불시착', '굿와이프', '로맨스는 별책부록', '라이프 온 마스' 등...
K뷰티 글로벌 열풍 거센데…中 의존도 높은 LG생건 울상 2024-07-25 17:55:53
마녀공장은 매출이 52%, 영업이익은 84% 증가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LG생활건강이 미국, 일본 등의 매출 비중이 낮아 글로벌 K뷰티 열풍 수혜를 제대로 누리지 못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매출 중 중국향(중국 현지+면세) 비중은 46%에 달한다. LG생활건강은 중국 시장에서 주력...
힐러리 "유리천장 난 못깼지만…새 챔피언 해리스, 트럼프 이길것" 2024-07-24 12:39:07
대해 일부 알고 있다"면서 "나는 마녀, '불쾌한 여자' 혹은 더 심한 말로도 불렸으며, 심지어 내 모형이 불태워지기도 했다"고 적었다. 당시 선거인단 확보 경쟁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뒤져 낙선한 그는 "비록 내가 그 가장 높고 단단한 유리천장을 깰 수 없었다는 사실은 아직도 나를 고통스럽게 하지만, 나는...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국내 중소 브랜드인 ‘조선미녀’와 ‘마녀공장’ 등은 틱톡에서 입소문을 타며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판매량이 증가했다. 100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틱토커)를 통해 홍보한 제품 활용 영상은 각각 51만, 66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해외 MZ세대 소비자 중심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다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