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사진)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사업 확대 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59세·1965년생)는 지난 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경영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ma:nyo’를 필두로 100% 비건 레시피 제품과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아워 비건’ 향 바디 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4-04-01 15:46:28
│코스메카│286,282.1 │76,334.0 │마녀공장 │169,515.3 │82,293.0 │ │코리아 ││ │ │ │ │ ├────┼──────┼─────┼─────┼─────┼─────┤ │지아이이│278,374.8 │195,868.0 │나노신소재│165,044.6 │12,753.0 │ │노베이션││ │ │ │ │...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마녀공장’ 방송 매출 역시 동시간대 평균보다 각각 80%, 60% 많았다. GS샵은 이들 브랜드 단독 판매로 구매 연령대를 넓히는 효과를 봤다. 마녀공장 상품의 90%는 30~50대가 구매했다. 통상 TV홈쇼핑의 주 소비층이 40~60대라는 점에서 구매자 평균 연령대가 열 살가량 내려간 것이다. 홈쇼핑 업체들은 해외 브랜드의 국내...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불리는 중소 화장품 브랜드 인기가 거센 가운데 홈쇼핑에 마녀공장 제품이 뜨자 상대적으로 젊은 소비자가 유입된 것으로 집계됐다. 25일 GS샵에 따르면 최근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판매방송을 두 차례 진행한 결과, 30∼50대 소비자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해 이 회사 평균...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이달 중순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 상품을 TV홈쇼핑에서 두 차례 판매한 결과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각각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GS샵은 이달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22일, 코스닥 기관 순매수상위에 반도체 업종 6종목 2024-03-22 18:35:16
테크윙, 티씨케이, 비올, 대주전자재료, 클래시스, 마녀공장, HLB, 나노신소재, HLB생명과학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6개 포함되어 있다. 에코프로비엠, 테크윙, 티씨케이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대주전자재료, 마녀공장, HLB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3월22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22일,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상위에 반도체 업종 5종목 2024-03-22 18:35:15
알테오젠, 에코프로, 엔켐, 마녀공장, 펩트론, LB세미콘, 제주반도체, 필에너지, 리노공업, 인텔리안테크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알테오젠, 에코프로, 엔켐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마녀공장, 제주반도체, 리노공업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3월22일]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GS샵·마녀공장 '마케팅 원팀' 2024-03-11 18:18:09
GS샵은 지난 8일 서울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마녀공장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돼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이번 협약으로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으로 출시하고 GS샵과 상품 마케팅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그 첫 번째 사례가 오는 16일 GS샵...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지난 8일 서울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마녀공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화장품 회사다.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 출시하고, 상품 마케팅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이 업무협약의 핵심이다. 이에 따라 마녀공장은 오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