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마이비너스 소지섭 놀라게 한 신민아 립스틱, 오휘 루즈리얼 화제 2015-12-18 13:51:24
드라마 ‘오마이비너스’에서, 신민아의 미모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준 립스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5일 방송된 kbs2 <오 마이 비너스>에서 주은(신민아)은 그 동안 자신이 상상했던 모습과 똑같이 자신을 꾸미기 위해 몸에 밀착되는 블랙드레스를 입고 화장대에 앉았다.이 장면에서 메이크업을 하는...
톡톡 두드려서 여신피부 완성…오마이비너스 신민아, 오휘 신민아 쿠션 화제 2015-12-10 10:45:17
cc쿠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7일 방송된 kbs2 <오 마이 비너스>에서는 영호(소지섭)이 이른 아침 주은(신민아)을 찾아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갑작스러운 방문에 주은은 물티슈로 대충 얼굴을 닦고 머리를 매만진 뒤, cc쿠션으로 급하게 피부 표현을 했다. 슬쩍 향수까지 뿌리는 모습에, 영호에게 아침의 흐트러진 모습을...
올해 중국 화장품 시장 주도한 한국산 화장품은? 2015-11-24 11:24:53
비중이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고 전했다. 쿠션 화장품의 중국 내 편중된 소비 성향은 향후 전면적인 중국 내수시장 개척을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이자, 아직 소비 여력이 있는 지역별·계층별 소비자가 있다는 기회 요소이기도 하다는 설명이다. 쿠션 화장품과 함께 올해도 중국에서는 한국산 마스크팩이...
'뷰티바이블2015' 보아의 '광채 메이크업' 비법 공개 2015-11-11 09:49:00
쿠션팩트에 오일을 2-3방울 떨어뜨려 전체적으로 두드려주면 저절로 광이 나는 피부톤이 완성된다. 한편 고미영은 물광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해줄 메이크업으로 세미 스모키를 추천하며 잘 쓰지 않는 팁브러쉬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전수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팁브러쉬는 흔히 엄마 섀도우 케이스 안에...
미국시장 뜬다는데...한국산 인기 화장품 뭐있나? 2015-11-05 08:38:22
비비 쿠션과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각 부문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베스트셀러인 BB쿠션, 워터 슬리핑 마스크 등 전체 품목을 20여 개로 확대,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11년 인수한 프랑스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2014년 여름 뉴욕 패션, 예술의 거리인 블리커...
[BH 10월3주차 화장품신상] 어제보다 오늘 더 예뻐지는 비결 2015-10-24 09:15:31
바디케어 신제품 3종을 내놨다. 세라마이딘 라인 핵심 성분이자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주원료로 한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가을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크림, 오일, 로션으로 라인업. 일리는 바디...
[BH 10월1주차 화장품 신상] 가을 피부, 틈 없이 메우고 화사하게 빛내라 2015-10-10 09:47:03
잇따라 나왔다. 파운데이션, 쿠션팩트, 프라이머 등 아이템의 면면도 다양하다. 물론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할 방법은 피부 자체의 보습력을 높이는 것. 피부를 다시 촉촉하게 되돌리기 위한 스킨케어 제품들도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게 쏟아지고 있다. # 진화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 1 홀리카홀리카 페이스...
쌍문동에 '둘리 뮤지엄'이 생겼어요 2015-09-09 00:50:58
또치, 희동이, 고길동, 마이콜이 함께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코너들이 가득하다. 특히, 소인국 표류기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놀이터로 한번 들어가면 아이들이 나오려 하지 않는 곳이다. ▲ 놀이터 (사진=김영옥 마을기자) ▲ 놀이터 (사진=김영옥 마을기자) ▲ 놀이터 (사진=김영옥 마을기자)...
"화장품 덕후들 모여라`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전성시대 2015-09-01 01:11:45
함께 `매직쿠션 베티붑(Betty Boop) 에디션`을 출시해 관심을 얻은데 이어 서브 브랜드 어퓨를 통해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도라에몽과 콜라보레이션한 `도라에몽 에디션`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만화 캐릭터인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한 쿠션 팩트를 출시하며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 PA...
화장품 깜찍하네…키덜트족 겨냥한 이색상품 2015-08-22 18:00:00
life & style도라에몽 에어쿠션 색연필 모양의 펜슬 캐릭터 스티커 네일 [ 임현우 기자 ] 아이 같은 어른, 이른바 ‘키덜트(kid+adult)’ 문화가 주목받으면서 화장품업계에서도 이색 상품이 쏟아져나오고 있다. 핵심 소비층인 20·30대 여성의 추억과 동심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는 데 초점을 맞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