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면세점, '엔터투어먼트' 마케팅…롯데월드 밤샘파티 2023-10-23 09:57:59
중 선착순으로 선정했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K 콘텐츠를 활용해 '엔터투어먼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엔터투어먼트는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와 투어(tour)의 합성어로 문화 콘텐츠를 즐기는 관광을 뜻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6월 개최한...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초반 흥행…겨울상품 수요 몰려" 2023-10-19 09:26:02
것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22일까지 계속된다. 매일 10만명에게 쇼핑 지원금 1만원을 제공하고 행사상품 구매 시 10% 적립, 최대 7% 카드할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행사 남은 기간에도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것"이라고...
"가까운 GS25 할인 소식 카카오톡에서 확인해요"…동네소식 입점 2023-10-18 08:38:18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동네 생활권을 중심으로 진정한 로컬 마케팅을 실현하고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O4O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롯데면세점, 국내 첫 '오스틴 리' 개인전에 VIP 고객 초청 2023-10-13 11:36:39
이어 지난달 모집한 2기도 일주일 만에 선착순 200명분이 완판됐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엘디에프 페이 10만원과 온오프라인 등급 업그레이드, VIP 라운지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최상위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혜택과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최대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내일 개막 2023-10-11 10:34:50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2020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래 연례 초대형 쇼핑 행사로 주목받은 대한민국 광클절을 올해는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했다"며 "쇼핑 지원금·적립금,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알뜰 쇼핑 이상의 행운을 얻어가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보이그룹 NCT드림, 롯데면세점 모델로 합류…글로벌 마케팅 강화 2023-09-17 09:50:26
유치했으며, 앞으로도 자사 모델들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내달에는 이준호와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올나잇 파티'도 개최한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9월 말, 10월 초를 기점으로 한국을 찾는 중국인 단체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롯데면세점 모델과 함께 마케팅...
디자인부터 콘텐츠 제작까지…AI 적극 활용 나선 GS25 2023-09-14 15:34:44
응용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AI 기술을 활용해 상품 패키지 디자인과 홍보 콘텐츠에 접목한 이번 프로젝트는 유통 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시대를 선언하는 혁신적인 시도”라며 “GS25만의 재미있는 편의점 경험 제공과 젊은층과의 소통과 공감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아워홈, 여의도 IFC몰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개설 2023-09-11 09:54:31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복지 차원으로 사내식당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구독형 개인 맞춤 식단을 푸드코트에서도 경험 가능하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기존 컨세션 매장과 완벽하게 차별화된 새롭고 다채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구매 혜택 '업' 전기료 '다운'…롯데하이마트, 고효율가전 할인 2023-08-01 06:00:03
전기요금 인상 등의 영향으로 고효율 가전제품 수요도 부쩍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 올해 1∼7월 롯데하이마트의 고효율 가전제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25% 증가했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생활 필수 가전부터 여름 계절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적기"라고 말했다....
편의점 내부 첫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2023-07-30 10:32:08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늘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전달하는 GS25가 이번에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삼성 갤럭시와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 수많은 갤럭시 팬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