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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지 띄우던 머스크, 이번에는 NFT 밈 트윗…밈코인 열풍 불붙이나 2023-05-11 18:21:25
머스크 CEO는 이날 개인 트위터를 통해 유명 NFT 프로젝트인 마이레이디 메이커(Milady Maker) 이미지를 활용한 밈을 게재했다. 마이레이디 NFT는 디지털아트 그룹 '레밀리아(Remilia)'가 지난 2021년 8월에 발행한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프로필사진(PFP) 컬렉션이다. 이같은 트윗 직후 마이레이디 NFT의...
약세장에서 나홀로 질주 DWF랩스…"가상자산 자전거래 의혹" 2023-04-22 14:55:45
"마켓 메이커는 시장을 만들고, 깊이를 제공하고 주문 실행을 개선하는 것이 임무이기 때문에 자산을 월렛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어리석은 선택"이라면서 "토큰을 거래소로 옮기는 이유는 연중무휴 24시간 유동성을 공급할 수 있도록 긴급 상황에 대비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마켓 메이커와 벤처 캐피털은...
"돈 몰리는 한국 증시…글로벌 시장서 유리한 위치 선점" [글로벌 인사이트] 2023-04-19 09:11:35
상품을 지원하는 활발한 마켓 메이커들이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 따라서 특정 거래소에서 화면상 거래량이 낮아 보일지라도, 유동성 공급자들은 매우 큰 주문 규모조차 수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향후 유럽 시장의 전망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도 있습니다. 글로벌 회계법인 PWC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앞으로 5년간...
"이수만 가니 숨은 실세 복귀"…SM엔터 비선 논란에 '술렁' 2023-04-12 18:29:01
드림메이커 24.14%, SM브랜드마케팅 42.31% 지분 처리 문제가 그의 임무다. 그는 일부 관계자들에게 두 회사 지분을 하이브가 인수하면 SM엔터가 같은 가격으로 되사와 이 전 총괄 측으로 분류되는 자회사 경영진을 곧바로 교체하겠다는 계획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하이브와도 이미 합의를 이뤘다 자신했지만,...
'블록체인·인공지능' 신시장 열리나…"무늬만 AI 주의해야" 2023-04-04 18:51:15
산업은 탈중앙화 마켓플레이스, 데이터 거래소,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블록체인 AI 시장이 2020년 2억2050만 달러에서 2027년 9억7360만 달러까지 연평균 23.6%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최근 AI 열풍에 따라 시장의 관심을 받은 AI 블록체인 프로젝트로는...
서울모빌리티쇼, 내일 개막…세계 최초 공개 신차 8종 선보여 2023-03-30 08:52:42
지난 쇼에 비해 100% 이상 증가했다. 하드웨어 부문는 오토메이커(완성차), 오토파츠(부품), 뉴모빌리티, 튜닝·캠핑·레저 분야로 나뉘며, 65개 기업이 나왔다. 완성차 브랜드는 국산 및 수입 브랜드 12곳이 참가, 세계 최초 공개 8종, 아시아 최초 공개 4종, 한국 최초 공개 9종 등을 선보인다. 콘셉트카 10종도 출품된다...
카카오, 이수만 개인회사 드림메이커·브랜드마케팅 처리방안은? 2023-03-14 14:16:28
14:16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하이브가 SM엔터테인먼트 경영권 인수를 포기하면서 이수만 전 총괄 프로듀서의 개인 회사 처리 문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초 하이브는 이 전 총괄의 SM엔터 지분 14.8%를 인수하면서 자회사인 SM브랜드마케팅과 드림메이커의 이 전 총괄 지분도 사들일 계획이었다. 하지만...
SM, '이수만 지우기' 본격화…"2025년 매출 2배로 키울 것" 2023-02-21 17:09:11
세 번째는 '드림메이커가 담당했던 공연 기획 기능 내재화 및 경쟁입찰을 통한 공연 수익 제고'다. 이 전 총괄이 지분을 갖고 있는 드림메이커와 단독으로 계약하던 관행에서 벗어나겠다는 의지다. 이 세 가지를 달성하면 2022년도 사업 기준 매출은 연 최소 300억원 이상, 영업이익은 310억원 이상 증가할 것으로...
"SM 3.0 이행해 매출 2배↑…이수만 지우고 2차 IP 사업 확장” 2023-02-21 16:06:32
메이커가 아닌 SM엔터가 직접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SM엔터는 2025년 21개 팀 이상의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펴도록 지원하고 연 40회 이상의 음반 출시 및 2700만 장의 음반 판매량 달성하겠다고 설명했다. 장 CFO는 "새롭게 도입하는 멀티 제작센터도 매출 성장을 위한 주요 사업 기반이 대폭 확장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SM "매출 1.2조·영업이익률 35% 목표…BM·드림메이커 내재화" 2023-02-21 10:53:46
SM브랜드마케팅(BM)이 진행 중인 MD유통 사업의 내재화 ▲ 드림메이커가 담당하는 공연 기획 기능 내재화 및 경쟁입찰을 내걸었다. 이를 통해 2022년 손익에 대입, "연 최소 300억 원의 매출 상승 및 310억 원의 영업이익 상승이 있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장 이사는 "2022년 12월 31일부로 당사는 라이크기획과의 프로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