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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금융 '서대문 디타워' 인수 추진 2024-06-10 18:15:07
▶마켓인사이트 6월 10일 오후 2시 41분 NH농협금융이 서울 서대문역 사거리에 자리 잡은 ‘디타워 돈의문’(사진) 인수를 추진한다. ‘몸값’만 9000억원으로 추산되는 이 빌딩의 인수전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10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NH농협금융 자회사 NH농협리츠운용은 최근 디타워 돈의문 인수를 위한...
[단독] NH금융, ‘몸값 9000억’ 돈의문 디타워 인수 검토 2024-06-10 14:41:16
이 기사는 06월 10일 14:41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NH농협금융이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돈의문 디타워 인수에 나서기로 했다. '몸값'이 9000억원으로 추산되는 건물로 서대문사거리에 자리잡은 '랜드마크 빌딩'이다. 서대문 일대를 NH금융타운으로 조성하려는 복안의 하나로 읽힌다. 10일...
대형마트, 서초 새벽배송 허용 환영…"규제·소비자 편익 개선" 2024-05-27 15:36:56
신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쿠팡과 마켓컬리 같은 전자상거래 업체는 수도권과 각 지역 거점에 대규모 물류센터를 두고 신선식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새벽까지 시간제한 없이 고객에게 배송하고 있다. 반면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은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오전 0시부터 새벽 시간대 영업이 제한된다. 법제처가...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대짜 시리즈', 11번가의 '임박 마켓', 뷰티컬리의 '최저가 챌린지' 등이 대표적이다. 메조미디어는 "물가 부담이 커지고 가격의 중요성이 증가하자,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면 브랜드를 과감하게 포기하는 소비 행태가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삼립, 건강빵 브랜드 '프로젝트:H' 출시 2024-05-20 09:52:58
삼립 미래 식품 연구소에서 선보이는 첫 제품이기도 하다. 삼립은 건강식과 대체식품 등을 연구하기 위해 올해 초 미래 식품 연구소를 설립했다. 삼립은 신제품을 삼립 공식몰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우선 선보이고 다음 달부터 마켓컬리, 쿠팡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맞춤형 특화매장으로 재단장 2024-05-19 10:44:14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홈플러스도 기존 점포들을 재단장해 전체 면적의 절반 이상을 식품 매장으로 채우는 '메가푸드마켓'으로 바꾸기로 했다. 지난 2022년 첫선을 보인 메가푸드마켓은 현재 27곳이다. 홈플러스는 오프라인 매장을 물류거점으로 활용한 '맞춤 배송'을 강화하고, 익스프레스(슈퍼마켓)...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맞춤형 특화매장으로 재단장 나선다 2024-05-19 08:30:53
채우는 '메가푸드마켓'으로 바꾼다. 2022년 첫선을 보인 메가푸드마켓은 현재 27곳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물류거점으로 활용해 '맞춤 배송'을 강화하고, 익스프레스(슈퍼마켓) 326개점 중 10여 개점을 연내 '지역 맞춤형 특화매장'으로 재단장한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휴럼, 1분기 매출액 266억원...전년비 30%↑ 2024-05-16 14:15:14
'정원삼'은 쿠팡, 마켓컬리 등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이커머스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지난 인수로 휴럼은 신규 커머스 및 오픈마켓 채널에서의 유통 역량을 강화하고, 홍삼에 대한 꾸준한 시장 수요에 힘입어 더욱 강력한 입지를 확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럼은...
혜택 부풀리고 가입자 '뻥튀기'…네이버 과장광고 의혹 제재착수 2024-05-13 07:31:01
서비스가 유지되는 방식으로 운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사실상 서비스 중도 해지가 불가능했던 셈이다. 공정위는 이 같은 방식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는 네이버와 쿠팡, 마켓컬리에 대해 이달 초 현장 조사를 나가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공정위는 확보한 자료를 토대로 관련자 조사를 진행한 뒤, 제재 여부를 결정할...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에는 명절이나 어린이날, 신학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