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다이소 안 가도 되겠네"…2030사이 인기 폭발한 이곳 [현장+] 2024-10-14 20:20:01
이어 "특히 그릇은 세트로 구매하면 필요 없는 디자인만 많은데, 이렇게 하나씩 딱 필요한 크기에 따라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살 수 있다는 점이 이 가게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날도 제품을 구매한 이들은 대부분 접시 1~2개, 물컵, 1인용 밥·국 공기 등 1~2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을 구입한 모습이었다. 접시를 구매한...
KOTRA, K바이오·제약 수출 상담회 연다..."바이오가 新수출산업동력" 2024-10-14 17:25:54
않은 만큼 추가적인 수출 성장 잠재력이 충분하다고 판단하고 있다. 이번 수출상담회에 해외 바이어를 대거 초청한 것도 이런 이유다. KOTRA는 세계 129개 현지 무역관을 통해 해외 바이어를 직접 섭외했다. 스위스계 글로벌 제약회사 쥴릭파마, 중동 최대 제약사 히크마, 일본 제약사 다이이찌산쿄 등이다. KOTRA는 해외...
트럼프 정부 재무장관 1순위 "강달러 지지…평가절하는 없다" 2024-10-14 10:03:05
트럼프와 친구 사이다. 수년간 공화당에 1000만~1500만달러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과는 이번 대선 캠페인 과정에서 인연을 맺었다. 민주당 지지자인 소로스와는 2016년 이후 연락하지 않는다고 베선트는 전했다. 지난 8월14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쉬빌 유세는 베선트의 부상을 잘...
로보택시 실망감...테슬라 8%대 급락 [美증시 특징주] 2024-10-14 08:33:51
JP모간의 실적은 탄탄했습니다. 매출은 433억 2천만 달러, EPS는 4달러 37센트로 모두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순이자이익은 235억 달러를 기록하며 예상을 넘어었고 가이던스도 높여잡았습니다. 3분기 투자은행 수수료도 31% 증가했습니다. CFO는 JP모간의 이러한 실적은 미국 경제의 연착륙과 부합한다고 평가했습니다....
19분만에 끝난 사이버캡 공개…월가 "우버에겐 최상" [글로벌마켓 A/S] 2024-10-12 08:23:16
3천만 달러보다 높았다. 또한 JP모건이 제시한 올해 연간 순이자이익 전망치는 925억 달러로 기존 예상치 910억 달러를 너어섰고, 비용 지출은 915억 달러로 당초 전망보다 5억 달러 줄었다. JP모건의 다니엘 핀토 최고운영책임은 지난 달 바클레이스 글로벌금융서비스 콘퍼런스에서 월가가 기대한 연간 940억 달러의 매출...
"최악의 대기오염"…코앞도 안보이는 매연이 아름답다고?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10-12 00:00:01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전시였습니다. 다이어도 행사에 참석하는 게 허락됐습니다. 하지만 그뿐이었습니다. 어디까지나 다이어는 수많은 참석자 중 하나, 그것도 가장 못 배우고 비천한 사람에 불과했습니다. 다이어도 알았습니다. 베이컨이 점점 자신과 먼 곳으로 높이 올라가고 있고, 곧 자신은 베이컨을 잡을 수 없을...
"日이시바, 야스쿠니 참배 보류"…일부 각료도 "참배 안해"(종합2보) 2024-10-11 16:54:04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라 마사아키 디지털상과 이토 다다히코 부흥상, 아베 도시코 문부과학상, 사이토 데쓰오 국토교통상, 이토 다다히코 부흥상 등도 참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와야 다케시 외무상은 정례 브리핑에서 자신은 참배와 공물 봉납 모두 예정에 없다고 말했다. 무라카미 세이이치로 총무상도 "참배는...
日 언론 "이시바, 이번 예대제 '야스쿠니 참배' 보류할 것" 2024-10-11 15:54:43
답했다. 다만 다이라 마사아키 디지털상과 이토 다다히코 부흥상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신사를 참배하지 않겠다고 명확히 밝혔다. 전날 이시바 총리는 아세안(동남아국가연합) 정상회의가 열린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첫 정상회담을 갖고 "윤 대통령과 기시다 전 총리가 크게 개선한 양국 관계를 계승해 더...
29CM, 연내 거래액 1조원 넘나···9월 거래액 70% ↑ 2024-10-11 14:24:21
△시엔느 △틸아이다이 △로우클래식 △유라고 등 여성 패션 브랜드와 △마크모크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드오일 △썸웨어버터 등 잡화 브랜드의 참여로 행사 규모가 2배 이상 확대된 것이 흥행에 주효했다. 여기에 29CM의 여성 패션 큐레이션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이구갤러리’도 거래액...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더 재밌다. 사용하는 브랜드들이 많아서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중국인과 일본인 고객도 있었다. 한국 거주 중인 중국인 왕씨는 "SNS를 통해 행사 정보를 알게 됐다"라며 "친구랑 같이 왔다. 이제 막 들어와서 조금 정신이 없는데 재밌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컬리, 뷰티에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