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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는 AI 비서"…개인 비서 개발·강화하는 통신사(종합) 2024-08-26 14:36:07
미디어·증권·영화 예매 등 영역별 전문 에이전트를 탑재했다. 대화형 서비스는 퍼플렉시티, 챗GPT, A.X 등 다양한 모델을 한데 모은 멀티 LLM 에이전트를 통해 이뤄진다. 사용자는 목적에 따라 모델을 선택해 답변받을 수 있고 모델별 답변을 비교할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당분간 무료로 제공된다. 데일리 기능은...
SKT "'에이닷' 서비스 개편…비서 기능 확대" 2024-08-26 11:08:19
미디어·증권·영화 예매 등 영역별 전문 에이전트를 탑재했다. 대화형 서비스는 퍼플렉시티, 챗GPT, A.X 등 다양한 모델을 한데 모은 멀티 LLM 에이전트를 통해 이뤄진다. 사용자는 목적에 따라 모델을 선택해 답변받을 수 있고 모델별 답변을 비교할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당분간 무료로 제공된다. 데일리 기능은...
"진짜 사람같네"…SK텔레콤 '에이닷' AI 개인비서로 전면 개편 2024-08-26 10:42:26
△뮤직·미디어·증권·영화예매 등 다양한 에이전트를 통한 전문 서비스 이용 경험 강화다. 이를 위해 기존의 구조를 대폭 개선하고, LLM 기반 에이전트와의 유연한 대화가 가능한 새로운 UX로 전면 개편했다. 먼저 에이닷은 할 일·일정·기록 등 개인의 일상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기능을 선보인다....
[AI G3 어떻게 ②] 70년 영상을 빅테크에?…국산 VLM 개발 착수 2024-08-25 08:31:00
있고 향후 더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멀티모달(영상 등 복합정보처리) 콘텐츠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또, 자신들이 보유한 북미·유럽권 영상 데이터 외에 아시아권 영상 확보로 다양성과 정확성을 높이려는 의도도 있다. 제안받은 방송사들은 수백억 원대라는 금액이 해방 이후 1956년 대한방송 시절부터 70년 가까이...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준다. ‘원플랫폼’(TV+모바일) 전략으로 멀티채널 융합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달하는 ‘발견형 쇼핑’ 선두 주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CJ온스타일은 유명 연예인 5명을 앞세운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차별화에 나섰다. CJ온스타일은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방배동...
LG전자 조주완號 체질개선 박차…"가전기업에서 플랫폼 기업으로" 2024-08-21 10:00:00
사업의 지향점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으로 하고 webOS 광고·콘텐츠 사업을 가속화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2018년 이후 webOS 플랫폼 기반 광고·콘텐츠 사업 연평균성장률은 64%에 이른다. B2B는 자동차부품, 냉난방공조(HVAC), 스마트팩토리 등 분야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LG전자는 오는 2030년까지 전체...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이어 태국 시장 공식 진출 2024-08-20 09:03:30
첫 매장을 열었다. 이날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및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브랜드 소개와 대표 메이크업 룩, 뷰티 루틴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센트럴 칫롬에서는 태국 1호 매장 오픈과 함께 브랜드 팝업 스토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방문객들은 헤라의 대표 제품을 직접...
아이스크림미디어 일반 청약…전진건설로봇 등 여섯 곳 상장 2024-08-18 17:43:46
콘텐츠 기업 아이스크림미디어가 공모가를 확정한 뒤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시행한다. 전진건설로봇 등 6개 기업은 신규 상장에 나선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코스닥시장 상장을 목표로 20일 공모가를 확정한 뒤 21~22일 일반투자자 청약을 받는다. 희망가 공모가는 3만2000~4만200원이다. 2002년 설립된...
에듀테크 강자 아이스크림미디어, 시가총액 5300억원 정조준[전예진의 마켓 인사이트] 2024-08-17 09:58:54
구축 2002년 설립된 아이스크림미디어는 한국 최초의 디지털 교육 플랫폼 기업이다. 다른 교육업체들과 달리 사교육 시장이 아닌 공교육 시장에 집중해 성장해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약 650만 개의 디지털 멀티미디어 교육 콘텐츠 아카이브 ‘에듀뱅크 AI’를 보유하고 있으며 160여 개의 디지털 수업 도구와...
"20대 인맥 관리 신박하네"…유튜브·블로그로 '개인 브랜딩' 2024-08-14 09:20:28
소셜 미디어로 인맥을 관리한다는 응답이 56.3% 가장 많았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개인 브랜딩을 통한 멀티 명함 등으로 인맥 관리를 하려는 MZ세대들이 늘어나면서 디지털 명함, NFC카드 명함 등 인맥 관리를 위한 명함의 형태도 진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반면, 40대의 경우 36.4%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