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병 식단에 갓김치·사골곰탕 늘리고 갑오징어 새로 오른다 2018-12-28 08:55:32
등 우유를 활용한 메뉴도 함께 보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라면 제품처럼 주스류 제품도 장병들이 선택한 것을 공급하기로 했다. 라면의 경우 그동안 최저가 입찰을 통해 1개 회사 10개 제품만 선택했으나, 올해부터 장병 선호도에 따라 다수 회사 입찰을 거쳐 4개 회사 50개 제품을 납품받고 있다. 내년에 주스류...
신세계푸드, 버거플랜트 1호점 논현점 개장…"가성비로 시장 공략" 2018-12-04 10:19:38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감자튀김을 칼로리가 낮은 샐러드로 교체 선택할 수 있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인테리어는 미국 다이너(작은 식당)의 느낌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에 청록색과 빨간색을 주된 컬러로 활용해 세련되고 강렬한 색상 대비를...
[분석과 전망] 시공 업역 폐지, 규제혁신 출발점 돼야 2018-12-02 17:46:56
선택권 확대, 협력적 건설산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도록 제도적으로 정착되는 게 중요하다. 동시에 설계-시공-유지관리 업역 등 건설산업 전반의 규제혁신으로 확산되기를 기대해 본다.노사정 합의의 규제혁신 로드맵에 따른 후속 논의와 실행을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업역규제인 ‘시공자격’을 규정하고 있는...
LG유플러스 IPTV서 넷플릭스 콘텐츠 多 본다 2018-11-14 18:08:20
앱 메뉴를 한꺼번에 보여줄 방침이다.송구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부문장(전무)은 “넷플릭스와의 제휴는 이용자의 콘텐츠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며 “u+tv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iptv사업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 좋은 콘텐츠 많아…투자...
넷플릭스, 이제 LG유플러스 IPTV 셋톱박스에서 만난다 2018-11-14 15:51:10
선택권이 한층 확대된 데 의의가 크다”며 “아이들나라 서비스와 함께 U+tv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IPTV 사업성장의 견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걸쳐 1억 3천만 명 이상의 유료 회원을 보유한 넷플릭스는 회원들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최적의 환경에서...
'U+tv서 넷플릭스 바로 본다'…16일부터 IPTV 단독 제공 2018-11-14 12:00:16
송구영 전무는 "넷플릭스와의 제휴는 고객의 콘텐츠 선택권이 한층 확대됐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며 "U+tv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IPTV 사업성장의 견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넷플릭스 아시아 태평양 사업 개발 부문 토니 자메츠코프스키 부사장은 "양사 파트너십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전세계...
밥 주는 아파트, 용인 기흥역세권에도 오픈…이용 금액은? 2018-10-04 14:31:19
별 달라지는 메뉴로 입주민들의 선택권을 넓힌 다양한 식단이 준비된다. 추후에는 간식, 반찬, 집들이 음식, 주류 등 단품 메뉴 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다. 입주민의 반응을 살펴 조식 서비스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다. 브런치에는 빵과 음료, 샐러드 등이 어우러진 식단으로 마련된다. 저녁식사에는 주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PRNewswire] Emaar Entertainment, 두바이서 세계 최고의 럭셔리 영화관 경험 론칭 2018-09-29 01:26:17
진정한 월드클래스 감상, 식음료 선택권 제공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점이 혁신적"이라고 덧붙였다. 릴 시네마의 전환은 영화관의 디지털화에 따른 것으로, '영화관람'을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으로 새롭게 정의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제 릴 시네마는 두바이에 5곳의 영화관을 두게 됐다....
아시아나 기내식 완전 정상화, 한달 앞당겨 내달 가능할 듯 2018-08-15 07:01:00
클래스 등에서 제공하는 기내식 코스 메뉴가 축소되고 일부 기내식 메뉴의 선택권이 줄어드는 등 문제가 있어 특히 '충성도'가 높은 아시아나 고객의 불만이 여전한 상황이다. 이에 아시아나는 하루라도 빨리 기내식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려 안간힘을 쓰고 있다. GGK가 기내식 제조공장을 완공하고, 관세청...
이디야커피, 니트로커피 100만 잔 판매 돌파 2018-07-12 11:32:05
이디야커피는 "올해 5∼6월 니트로커피 제품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증가했다"며 "콜드브루 커피의 저변이 확대되고,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힌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지속해서 제품을 개발해 아메리카노 메뉴 군처럼 니트로커피를 대중화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