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랑프로덕션, ‘예랑뷰티아카데미’ 출범 기념 첫 취업설명회 개최 2024-12-06 09:00:00
메이크업 그룹 예랑프로덕션이 예랑뷰티아카데미를 출범하며, 오는 27일 오후 2시30분부터 예랑뷰티사옥에서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예랑프로덕션이 새롭게 출범한 뷰티아카데미의 첫 공식 행사로, 방송뷰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메이크업아티스트 인재 발굴과 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선케어 소재 강자 선진뷰티…"ODM·자체 브랜드에 도전" 2024-12-05 17:39:11
내고 있다. 아이레시피는 지난달 말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선진뷰티가 개발한 차세대 바이오 오일인 ‘이지라이트’를 적용해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노폐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지금까지 국내외 어느 업체도 성공하지 못한 바이오 기술을 적용했다”며...
꽁래쉬, 바비인형처럼 예쁜 인조 속눈썹 브랜드 2024-12-04 04:38:01
종류의 속눈썹을 선보이고 있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눈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국가 인증기관에서 다양한 29가지 유해 물질에 대한 불검출 사실을 확인받았으며, 무독성 제품으로 눈 시림과 피부 자극, 알레르기가 없어 더욱 안전하다. 글루 사용이 어려운 초보자들을 위한...
코스알엑스·조선미녀 美 코스트코 입점시킨 모스트 "유럽에서도 기회 있다" 2024-12-03 16:08:49
K뷰티의 미래에 대해서는 가격 경쟁력이 아닌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승부해야 한다는 견해를 밝혔다. 정 대표는 “지금까지 K뷰티는 스킨케어에서 강점을 보였지만 앞으로는 메이크업 비중을 높여야 한다”며 “가격이 아닌 우리 브랜드 고유의 서사와 스토리텔링으로 승부하면 K뷰티가 ‘피크아웃(정점을 찍고 하락...
원팩트 "우린 '라이브 특화형' 그룹…'제일'들 모였다" [인터뷰②] 2024-12-03 09:00:44
아니라 촬영이나 의상,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등등 사소한 부분까지 누구한테 맡기는 걸 안 좋아한다. 우리가 하고자 하는 걸 고집스럽게 해나가는 게 강점이다. 덕분에 원팩트라는 그룹의 색깔이 더 살아나는 것 같다"고 자신했다. 자체적으로 곡을 만드는 그룹인 만큼 방향성에 대해 질문했다. 작사·작곡·프로듀싱까지...
K-뷰티 TOP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쿠션 부문 1위 수상 2024-12-02 10:38:53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전체 입점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 기반으로 부문별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루미르, ‘홀리데이 시즌 올 글리터 팔레트’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2024-12-02 09:41:00
레이어링을 통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가 지난 1일 ‘홀리데이 시즌 올 글리터 팔레트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는 베스트 품목 중 하나인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는 ‘물광펄 팔레트’라는 애칭에 걸맞게 맑고 물빛처럼 반짝이는 펄감으로, 출시...
신세계면세점, K뷰티 브랜드 강화 2024-11-29 17:42:15
있는 메이크업·향수 특화 공간에 매장을 동시에 열었다. 포트레는 네일 제품 ‘네일 누보 주스’로 2030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신예 뷰티 브랜드다. 토코보는 선 케어 라인으로 유명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비건 브랜드다. 신세계면세점은 K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신예 브랜드를 발굴해 시장 경쟁력을...
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2024-11-29 09:59:06
앞세워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베스트 5에 들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각각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미백, 성분 위주 제품 선호 등 일본 시장의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채시라 남편' 김태욱, 대박 나더니…조민·홍진영도 꽂힌 사업 [이슈+] 2024-11-27 07:31:10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직접 시크블랑코 화장품 메이크업을 시연하기도 했다. 시크블랑코는 최근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가수 전소미 역시 올해 4월 메이크업 브랜드 글맆(GLYF)을 론칭했다. 전소미는 제품 개발, 패키지 디자인부터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