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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8초 만에 완판" 2022-12-01 11:28:14
삼성전자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8초 만에 완판"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4 100대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8초 만에 완판됐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색상...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메종 마르지엘라' '아크네 스튜디오' '질샌더' 등을 국내에서 운영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했다"며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이후 패션과 화장품 등에서 견고한 수요가 이어졌고 특히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지면서 이익이 크게 늘었다"고...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공개 2022-11-09 09:45:56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미정이다. 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색상인 `솔리드 화이트(Solid White)`를 채택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데코르티크(Decortique) 기법에 영감을 얻어 제품의 실제와 동일한 형태의 내부 회로 형상이 후면 디자인에 적용됐다. 갤럭시 Z플립4...
갤럭시 Z플립, 메종 마르지엘라 만났다…스페셜 에디션 공개 2022-11-09 09:30:04
삼성전자가 파리 오트쿠튀르 하우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 Z플립4' 스페셜 에디션을 9일 공개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핵심 가치인 개방성을 토대로 메종 마르지엘라의 독창적인 디자인 가치를 재해석해 갤럭시 Z플립4에 반영했다는 설명. '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와 손잡은 갤럭시Z플립4 2022-11-09 09:12:09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4를 다음 달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메종 마르지엘라 시그니처 색상인 `솔리드 화이트`를 채택했으며, 디자인은 내부 모습을 외부로 노출한 듯한 `데코르티크`(Decortique) 기법에서 영감을 얻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녹인 UX 테마를 탑재했으며,...
삼성전자,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4 출시 2022-11-09 09:07:11
삼성전자,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4 출시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4를 다음 달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메종 마르지엘라 시그니처 색상인 '솔리드 화이트'를 채택했으며, 디자인은 내부...
뉴노멀 시대를 맞이한 럭셔리 시장[삼정KPMG CFO Lounge] 2022-10-28 16:45:46
등 클래식 럭셔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아미(AMI),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에도 관심을 쏟고 있다. 아울러 이들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의 럭셔리를 지향하며 키즈·펫·리빙·F&B 등의 영역에서도 활발한 소비를 이어가고 있다. 경쟁이 과열되는 온라인 럭셔리 시장 온라인은 럭셔리 시장의...
"럭셔리한 갤플립4"…메종 마르지엘라 한정판 에디션 나온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10-20 17:57:06
메종 마르지엘라'와 손을 잡고 한정판 갤럭시 스마트폰을 내놓는다. 메종 마르지엘라는 젊고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인 '신(新)명품의 대표 주자'다.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20~30대를 겨냥한 명품 마케팅으로 폴더블 스마트폰 판매량을 극대화하려는 전략으로 평가된다. 20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세계적인 건축가와 본점 리뉴얼 2022-10-11 16:23:38
2층에 선보인 ‘여성해외패션관’에서는 마르니, 셀린느, 메종마르지엘라 등 총 30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4월과 6월에는 각각 ‘여성 컨템포러리관’과 ‘해외슈즈관’을 열었다. 이번 본점 리뉴얼은 세계적인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가 참여하는 등 국내외 유명 설계사와 함께 인테리어를 하고 ...
"저위험·중수익"…대기업은 '신명품'에 집중 2022-08-19 17:46:19
메종키츠네’ ‘아미’ ‘르메르’ ‘톰브라운’ 등 해외 브랜드를 들여왔다. 지난달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아미 단독 매장을 추가로 여는 등 오프라인 점포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역시 ‘메종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사카이’ 등을 들여와 국내 신명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대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