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검찰 "'김건희 여사 명품백' 원본 영상 달라"…촬영자에 요청 2024-05-08 09:42:42
목사로부터 양주, 책, 명품 화장품을 받았고 금융위원회와 관련한 인사 청탁을 받은 정황이 있다며 이와 관련해 검찰에 추가로 고발하겠다는 입장이다. 검찰은 오는 9일 최 목사를 주거침입 및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고발한 서민민생대책위원회 김순환 사무총장을 불러 조사한다. 권용훈 기자 fact@hankyung.com...
알리·테무 공세에 쿠팡 영업익 급감…'한국산'에 22조 쏟아붓는다 2024-05-08 08:51:26
파페치 인수에 6500억원을 들였다. 패션과 화장품 유통 강화에 공들여 온 쿠팡이 명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겠다는 구상이었다. 파페치는 1400개 럭셔리 브랜드를 190개국에서 파는 세계 최대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이다. 세계 3대 브랜드인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의 중고품과 세계 각국의...
한·중·일 황금연휴 줄줄이...호텔·유통가 '활짝' 2024-05-07 16:54:42
대비 10.7% 늘었다고 밝혔다. 아동 카테고리 매출이 15.2% 증가했고, 화장품은 14.4%, 해외패션(명품)은 14.3% 각각 늘었다. 연휴에 비가 오자 백화점 식사 고객이 늘면서 식음료(F&B) 매출도 13.9% 증가했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 매출은 7.6% 증가했다. 방문객도 평상시 주말보다 1.4배 많았다. 이 기간 롯데백화점 매...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15.2% 증가했고, 화장품은 14.4%, 해외패션(명품)은 14.3% 각각 늘었다. 비가 오면서 백화점 내에서 식사하는 고객이 늘면서 식음료(F&B) 매출도 13.9% 증가했다. 특히 BTS 타이니탄-토이스토리, 춘식이, 헬로키티 등 캐릭터를 내세운 팝업 매장이 인기를 끌면서 콘텐츠IP(지식재산) 카테고리 매출이 148.7% 늘었다. 같은...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 2024-05-07 14:04:25
15.2% 증가했고, 화장품은 14.4%, 해외패션(명품)은 14.3% 각각 늘었다. 비가 오면서 백화점 내에서 식사하는 고객이 늘면서 식음료(F&B) 매출도 13.9% 증가했다. 특히 BTS 타이니탄-토이스토리, 춘식이, 헬로키티 등 캐릭터를 내세운 팝업 매장이 인기를 끌면서 콘텐츠IP(지식재산) 카테고리 매출이 148.7% 늘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향수 컬렉션 국내 첫 출시 2024-05-07 08:21:54
옴므 등 2종으로, 명품 향수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는 이탈리아 대표 화장품 기업 유로이탈리아와 협업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향수는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보면 1위부터 10위까지 럭셔리 화장품이 차지하고 있다. 프리미엄 뷰티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상품권(기프티콘)이나 비타민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는 타 선물하기 플랫폼과 다른 점이다. 신백선물관 촐시에 앞서 진행했던 이용고객 설문에서 상당수 이용자가 ‘평소 SNS 선물하기를 주로...
성수동 낡은 공장 건물 사이…'샤넬 VIP 공간'에 쏟아진 관심 [현장+] 2024-04-24 21:00:02
받았다"고 소개했다. 한정판 제품을 비롯해 화장품을 수십만원어치 사가는 이들도 포착됐다. 매장 관계자는 "인기 제품들은 품절돼서 구매가 어렵다"고 안내했다. 관람을 마친 이들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했다. VIP 고객과 동반인 선물이 달랐는데, 각각 검은색 리본과 흰색 리본으로 구분돼있었다. VIP 회원인 지인 ...
투자 가뭄에도 AI에는 뭉칫돈 몰린다…스타트업 달파, 설립 1년만에 12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4-24 16:12:29
△화장품 LCA(전과정평가) 방법론 연구 △탄소배출량 측정을 위한 데이터 공유 및 기술 지원 △협력사업 발굴 및 진행 △공동 마케팅 등 전 세계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 트렌드에 맞춰 K-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을 추진한다. 젠테, 1분기에 창사 첫 분기 흑자 달성 명품 플랫폼 젠테가 2024년 1분기 226억원의 매출과...
신세계百, 온라인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 1주년 행사 2024-04-21 06:00:00
21일 밝혔다. 22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행사에서는 명품과 화장품, 패션, 가전 등 상황별 선물을 제안한다. 미국 브랜드 코치는 인기 상품을 20% 할인하고 여성복 라인과 케네스레이디는 이월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내놓는다. 남성 브랜드 '휴고 보스'에서는 골프 아이템을 구매하면 더플백을 증정한다.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