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피마르소 내한, 10월 말 한국 찾을까? "확정 아니다" 2013-09-30 18:53:15
두 번째 한국을 찾는 것이다. 소피마르소는 모르간 홍보와 함께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날 기회도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gs 홈쇼핑 패션 브랜드 모르간의 홍보팀은 한 매체와 통화에서 "소피 마르소의 내한 소식은 확정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피마르소 내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피마르소 내한 기대된다"...
소피마르소 내한, 원조 `첫사랑 아이콘` 10월 한국 온다 2013-09-30 11:48:15
`모르간(MORGAN)`의 홍보를 위해 내한할 예정이다. 이번 내한은 지난 2009년 이후 5년 만이며 두 번째 한국 방문이다. 한국을 찾을 소피 마르소는 `모르간` 홍보 이외에도 한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피 마르소는 지난 1980년 영화 `라붐`을 통해 전 세계 남성들의 `첫사랑 아이콘`으로...
가을이 부른다…강秋 2013-08-28 07:09:01
‘모르간’을 비롯해 ‘빠뜨리스 브리엘’ ‘질리오띠’ ‘빌리백’ 등 해외 패션 브랜드도 인기를 얻고 있다. cj오쇼핑·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브랜드 확대 cj오쇼핑은 유명 디자이너·패션업체와 공동 기획해 단독 판매하는 ‘온리원 브랜드’를 육성하고 있다. 2001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5000억원을...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모르간’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gs샵 히트상품 1위에 오르는 등 2년간 11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상반기에도 gs샵 히트상품 1위는 ‘모르간’이었다. 지난해 2월에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빠뜨리스 브리엘’을 들여와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gs샵은 해외 패션 브랜드가 좋은 반응을...
[GS샵] '패션의 도시' 뉴욕·파리 들뜨게 만든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 2013-08-27 14:37:23
반응은 뜨거웠다. 프랑스 패션기업 보마누아그룹 모르간 부문의 플로렁스 렌 최고경영자(ceo), 에르브 베일리 모르간 마케팅 총괄 임원, 다비드 부이예 루이비통 아트디렉터, 제랄드 테송 봉마르셰백화점 책임 스타일리스트 등 유럽 패션계를 이끄는 저명인사 100여명이 gs샵의 신상품 출시 행사에 참석했다. gs샵은 뉴욕...
"온라인 쇼핑 대세"…구찌, 신세계몰에 전문매장 2013-07-04 17:34:55
‘모르간’을 2년째 독점 판매하고 있다. cj오쇼핑도 ‘베즐리 미슈카’ ‘다니엘 크레뮤’ ‘베라왕’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상품을 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 신세계百, 울산 진출▶ 신세계백화점 "中 vip 잡자"▶ 현대·롯데백화점 '예술품 마케팅'▶ 신세계百...
올 상반기 홈쇼핑 휩쓴 최고 히트 상품은 뭐? 2013-07-01 14:12:01
조사됐다.gs홈쇼핑의 상반기 히트상품 1위도 여성 패션브랜드 '모르간'이 차지했다. 세계적인 여배우 소피마르소를 모델로 내세운 모르간은 이 기간 총 31만 개의 제품을 판매해 홈쇼핑 온라인 모바일을 통틀어 gs숍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스튜디오 보니' '뱅뱅' 빠뜨리스 브리엘' 등 2~4위까지 모두...
김사랑 공항패션 화제 “명품 뒤태의 비밀” 2013-06-28 14:15:02
면모를 보여주었다. 여기에 브랜드 모르간의 위빙디테일 백을 들어 스타일을 마무리한 것이 특징. 블랙 컬러에 굵은 짜임 디테일이 인상적인 이 가방은 숄더와 크로스로 착용할 수 있어 투 웨이 백으로서 실용적이다. 이날 김사랑은 긴 생머리와 늘씬한 다리라인으로 남성을 자극하는 명품 뒤태를 선보이며 눈길을...
홈쇼핑-오픈마켓 등 온라인 유통, 자체 ‘패션 파워’ 키운다! 2013-06-27 08:55:02
상위권에 랭크돼있다. gs샵은 모르간, 보니알렉스, 뱅뱅, 빠뜨리스 등 패션 브랜드들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중 모르간은 gs샵이 2011년부터 단독으로 전개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아이템을 경쟁력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로 상품력을 강화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비결이 뭔가요?"…美 P&G도 놀란 TV홈쇼핑 '완판공식' 2013-06-13 17:52:01
반응 바로 이끄는 역동적 상품소개가 비결 모르간으로 인기 끈 기업, 브랜드 독점권 또 넘겨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있는 p&g 글로벌 본사에선 지난달 초 보기 드문 일이 벌어졌다. 로버트 프레골 p&g 글로벌 영업대표 등 이 회사 최고경영진과 허태수 gs샵 대표(사진) 등이 한국 tv홈쇼핑을 주제로 워크숍을 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