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상품 소개 1분 숏픽 영상, 반년 만에 조회수 1억 돌파" 2024-06-24 10:32:41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출시한 지 반년 만에 5천개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1억회를 넘었다고 24일 밝혔다. GS샵은 올해 1월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1분짜리로 짧게 편집해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유튜브에 틱톡까지…한국 이커머스, 무한경쟁 격전지 되나 2024-06-23 07:01:01
수 감소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확장에 힘을 쏟는 국내 홈쇼핑업체에도 타격을 줄 수 있다"고 짚었다. ◇ 한국 시장 진출 선언한 쉬인…틱톡숍은 연내 진입 전망 유튜브 경쟁 업체인 틱톡의 움직임도 예사롭지 않다. 틱톡은 전 세계 사용자 수가 10억명에 달하는 짧은 영상(숏폼) 플랫폼의 최강자다. 여기에 커머스 기능을...
리조트 숙박권 130억어치 팔려…CJ '원플랫폼' 통했다 2024-06-20 18:13:39
주문액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 2월 모바일 라이브방송(라방)으로 53억원, 이달 11~16일 네 차례 모바일·TV 방송을 통해 80억원 등 약 133억원의 인스파이어 이용권을 판매했다. 전사적으로 집중해온 ‘원플랫폼 전략’의 성과가 나타난 것이라는 분석이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상품을 빠르게 소싱해 라방으로 선판매한...
인스파이어 숙박권 130억 팔았다…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2024-06-20 15:28:24
CJ온스타일은 지난 2월 모바일 라이브방송(라방)으로 53억원, 이달 11~16일 네 차례 모바일·TV 방송을 통해 80억원의 매출을 내며 총 133억원의 누적 주문액을 기록했다.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원플랫폼 캠페인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상품을 빠르게 소싱해 라방으로 선판매한 뒤...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 출시…"소재 선택 가능" 2024-06-20 10:35:03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어폰 리클라이너를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자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그동안 가죽 소재의 소파가 대세였으나 최근에는 패브릭 소재를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증가하...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주문액 130억원 돌파..."원플랫폼 효과" 2024-06-20 10:30:19
탄 화제의 상품을 모바일에 먼저 발 빠르게 소싱하고 육성한 뒤 TV 상품으로 확장하는 전략이다. 프리미엄 숙박권 상품을 선보이는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방 IP <럭셔리 체크인>은 16일 TV 생방송에 인스파이어 방송을 송출했다. 이날 달성한 첫 방송 주문액만 50억 원대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인스파이어 원플랫폼...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130억원 돌파" 2024-06-20 09:08:37
리조트 이용권과 관련해 지난 2월 모바일 라이브방송으로 53억원, 이달 11∼16일 '원플랫폼 캠페인' 기간 모바일·TV 라이브방송 4회를 통해 80억원 등 133억원어치 주문을 받았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원플랫폼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판매는 온라인에서 입소문 난...
넥슨, 넥슨게임즈 신작 '프로젝트 DW' 퍼블리싱 계약 2024-06-18 16:34:02
중인 PC·콘솔·모바일 멀티플랫폼 신작이다. 이에 따라 넥슨은 프로젝트 DW에 대해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다. 구체적인 계약 금액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넥슨게임즈는 액수가 최근 사업연도 매출액 1천933억원의 10% 이상에 해당한다고 공시했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오픈월드 액션...
CJ온스타일 "여름철 다가오자 레인부츠·음식물처리기 '불티'" 2024-06-18 09:46:19
음식물 처리기 매출 증가율은 234%에 이른다. 지난 10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 '올인라이브'에서 선보인 레인부츠 대표 브랜드 '헌터' 방송은 30만 회가 넘는 페이지뷰(PV)를 기록하며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CJ온스타일이 지난 1일 TV라이브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
롯데온, 롯데정보통신 '스마트팜'서 수확한 채소 단독 판매 2024-06-17 06:00:01
오전 11시에는 '투롯데이'를 기획해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와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동시에 방송을 진행해 '하남쭈꾸미'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또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이 직접 매입해 선보이는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