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FC, QR에 안면인식까지"…카드업계 간편결제 수단 다양화 2019-05-23 17:08:33
이용하는 것과 비슷했다. 비자 관계자는 "컨택리스는 국제결제표준(emv) 기반의 ic칩 보안기술을 적용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아직 컨택리스로 발급 가능한 카드가 한정적이지만 앞으로 해당 상품군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비씨카드의 간편 결제는 모바일 간편 결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08 15:00:02
[특징주] 필룩스, 1분기 실적 호조에 강세 190508-0187 경제-003009:12 이마트, 친환경 위해 '모바일 영수증만 받기' 캠페인 190508-0188 경제-003109:13 공유오피스 '저스트코', 서울 시내 1·2호점 개점 190508-0189 경제-003209:13 "유류세 인하폭 축소한 첫날, 주유소 56% 휘발윳값 올렸다" 190508-...
KB손해보험, 통합 모바일 앱 출시 2019-01-03 09:28:40
컨택부 부장은 "이번 통합 모바일 앱 출시로 기존 모바일 홈페이지와 더불어 고객들이 보다 스마트하게 kb손해보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가 개발을 통해 고객 입장에서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차은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07 15:00:02
영국 모바일 결제업체 지분 취득에 급등 181207-0159 경제-002209:12 [특징주] 대유에이피, 상장 첫날 상한가…공모가의 2배 넘어 181207-0160 경제-002309:12 과학기술계 25개 출연연, 기간제 2천88명 정규직 전환 완료 181207-0161 경제-002409:13 "밤섬 생태계 즐기세요"…LG화학, 마포대교에 체험관 개관 181207-0166...
[PRNewswire] 혁신적인 "유니콘" 글로벌 여행사, 브라이트패턴의 컨택센터 도입 2018-12-05 09:54:50
이메일을 처리할 수 있는 브라이트패턴 컨택센터를 도입하였으며 인-앱 메신저 및 라인과 같이 인기 있는 소셜 메신저들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 모바일 채널도 추가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동 여행사는 브라이트패턴의 AI와 봇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채널에서 고객 체험을 향상시키고 에이전트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동...
신한은행,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2018-11-21 13:54:34
될 것으로 기대된다.신한은행은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 확대와 인공지능(ai)기반 챗봇 등의 등장으로 상담사 역할에도 변화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에서, 상담사의 미래 모습을 '디지털 컨시어지'로 재정의하고 체계적인 경력개발(cdp)관리와 다양한 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운영해 정보 전달성 상담에서 벗어나 고객과...
中 징둥(京東) 본사 탐방기 "경계없는 소매로 다른 길 간다" 2018-06-04 10:04:56
있는 ‘5일장’ 같다면 징둥은 제조업체와 직접 컨택해서 제품 선정작업을 한다는 점이 다르다. 기자단 질문4) ‘경계없는 소매’는 어떻게 구현되는가? 개략적인 구호는 이해되는데 핵심이 뭔가? 리시 부사장 답) 징둥이 볼 때 미래의 쇼핑은 오늘과 다르다. 경계가 없다. 이 말은 언제 어디서나 쇼핑이 가능하다는 의미...
신한은행, KSQI 우수콜센터 15년 연속 선정 2018-05-02 15:01:00
△모바일 톡 상담 △챗봇 상담 '쏠(sol)메이트' △24시간 365일 상담체계를 도입한 바 있다.올 초 신한은행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더욱 효과적인 고객센터 운영을 위해 '스마트컨택본부'로 조직 개편을 진행 했으며, 녹취분석시스템과 '쏠(sol)위키' 등의 채널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더욱 빠르게...
SK브로드밴드, `고객 중심` 모바일 홈 개편 2018-03-08 10:34:16
4월 30일까지 기업인터넷전화와 클라우드 컨택센터, 웹팩스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각각 기업인터넷전화 심플 CRM 6개월 무료, 클라우드 컨택센터 1개월 무료, 웹팩스 2개월 기본요금 무료 등 혜택을 제공합니다. SK브로드밴드 측은 “그동안 누적된 고객 방문 데이터에 기반해 메뉴를 개편함으로써 접근성과...
[PRNewswire] Lazada, 통신판매기술 공급업체로 Aspect Software 선정 2018-01-05 09:28:44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의 트래픽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참여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매일 수백만 건의 상호작용과 거래를 처리하는 굴지의 전자상거래 기업 Lazada는 고객과의 여러 채널을 통한 소통을 지원할 믿을 수 있는 컨택센터 솔루션을 구축하고, 역동적이며 사회적으로 지원되는 세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