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 올림픽”…2년 연속 ‘태극마크’ 책임진 무신사 스탠다드 2024-07-09 09:14:46
이 분위기를 무신사가 바꿨다.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이 된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아시안게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태극마크를 책임지고 있기 때문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6일(현지시간)부터 8월 11일까지 열릴 ‘제33회 파리 올림픽’에...
[고침] 경제(무신사 한문일 대표 사임…2인 대표체제로 전환) 2024-07-07 19:57:29
= 무신사가 글로벌&브랜드 사업 부문을 맡아온 한문일 대표의 사임으로 3인 각자 대표 체제에서 2인 대표 체제로 전환됐다. 7일 무신사에 따르면 한 대표는 지난 5월 중순부터 건강 등 개인적 이유로 휴직했다가 지난달 30일 사임하고 고문을 맡았다. 무신사는 지난 3월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창업자 조만호 이사회 의장이...
무신사 한문일 대표 사임…2인 대표체제로 전환 2024-07-07 19:04:49
= 무신사가 글로벌&브랜드 사업 부문을 맡아온 한문일 대표의 사임으로 3인 각자 대표 체제에서 2인 대표 체제로 전환됐다. 7일 무신사에 따르면 한 대표는 지난 5월 중순부터 건강 등 개인적 이유로 휴직했다가 지난달 30일 사임하고 고문을 맡았다. 무신사는 지난 3월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창업자 조만호 이사회 의장이...
관광공사·무신사, 외국인 관광객 즉시환급 활성화 맞손 2024-06-19 09:06:44
= 한국관광공사는 무신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연말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6개 매장에서 즉시 환급 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가 출시한 자체 브랜드다. 6개 매장은 서울 강남·명동·성수·홍대,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점이다....
무신사, 예비자립준비청년 80명에 20만원씩 지원 2024-06-14 08:12:21
무신사가 예비 자립준비청년에게 수학여행에 필요한 의류 쇼핑과 여행용품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전국 아동과 청소년 보육시설에서 생활하는 예비 자립준비청년 80명으로 지역과 신청 동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8개 기관을 선정했다. 예비 자립준비청년은 아동복지시설이나 위탁가정에서 보호받고 있는 만 18세...
정가 높이고 할인한 척…'꼼수 행위' 막는다 2024-06-12 14:10:41
패션플랫폼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의 판매가 부풀리기 등 꼼수 행위에 대한 단속에 나선다. 무신사는 플랫폼 신뢰도를 높이고자 오는 8월부터 입점 브랜드 부당 판매 행위를 전수조사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할인 행사를 앞두고 입점 브랜드사에서 상품 판매가를 인상하는 행위를 집중적으로 모니터링한다. 판매량을...
무신사, 뉴발란스 530과 어울리는 여성 패션 브랜드 제안 2024-06-10 09:18:22
무신사, 뉴발란스 530과 어울리는 여성 패션 브랜드 제안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무신사는 오는 12일 뉴발란스 인기 운동화 530 시리즈와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화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530 시리즈는 2020년 재출시한 이후 국내에서 누적 200만개 이상 판매된 인기 모델이다. 화보에서는 무신사가 직접...
"화면 커야 보기 편한데…" 돌연 PC 손절한 '패션앱 1위' 무신사 2024-06-09 11:30:01
무신사가 지난 3일부로 PC용 웹사이트를 모바일 웹 버전으로 개편했다.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시작한 에이블리, 지그재그 등 패션플랫폼과 달리 무신사는 그동안 PC 모니터에 맞춘 웹사이트를 운영했으나 돌연 모바일 중심 개편에 나서 배경에 관심이 쓸리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 3일부로 PC용 웹사이트...
무신사 "레인 샌들 검색량 3배 급증…여름 장마철 대비" 2024-05-29 09:51:41
무신사는 올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레인 샌들'이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레인 샌들은 여름용 샌들과 물에 강한 소재를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맑은 날에도 신을 수 있는 데다가 가볍고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끈다. 이달 1∼27일 무신사에서 레인 샌들 관련 검색량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3배...
"패션도 온라인이 대세…10번 중 7번 인터넷서 구매" 2024-05-29 06:31:00
보면 에이블리가 15.2회로 가장 많았고 지그재그 14.0회,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 13.0회 등이었다. 무신사는 10.6회였고, 네이버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8.8회로 비교 대상 5개 앱 중에선 가장 적었다. 무신사와 크림은 남성 전 연령대, 에이블리는 10∼20대 여성 이용률이 각각 높았다. 지그재그와 29CM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