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월 5일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05 08:16:50
최종 결정은 내리지 않은 상탭니다. 한편, 구글은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인, ’허브스팟‘ 인수를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외신들은 만약 이 인수가 진행될 경우, 바이든 행정부 아래 대규모 인수합병을 시도하는 드문 예시라고 보도했습니다. 구글, 오늘장에서 2.83% 밀렸습니다. ((메타)) 다음은 메탑니다. 현지시...
모드하우스, 오차드와 유통 계약…트리플에스·아르테미스 해외 진출 박차 2024-04-04 18:25:16
'달(Dall)' 앨범의 빌보드 차트 진입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과 앨범 구성, 유통에 도움을 받아 현재 아르테미스의 팬들은 D2C 및 미국 아마존과 반스앤노블에서 앨범 선예매가 가능하다. 모드하우스는 '2023년 MAMA' 여자 신인상과 '2023년 한터뮤직어워즈' 올해의 루키상을 수상한 최다...
하이브, 유니버설뮤직그룹과 독점계약에 주가 7% 상승(종합) 2024-03-27 15:37:07
이에 따라 하이브는 향후 10년간 유니버설 뮤직 그룹에 글로벌 음반·음원 유통을 독점적으로 맡기며 글로벌 확장 전략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앞으로 하이브 소속 가수들의 북미 지역 활동 홍보와 마케팅도 지원하기로 했다. 하이브는 "이번 음반·음원 유통 계약은 글로벌 정상급 음악 기업에 버금...
'고용·투자' 액셀 밟은 현대차..."6월 주주환원책 내놔"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4-03-27 10:48:38
하이브는 오늘(27일) 유니버셜 뮤직 그룹이 향후 10년간 하이브 산하 레이블이 출시하는 피지컬 음반과 디지털 음원을 글로벌 시장에 독점 유통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유니버셜 뮤직 그룹은 하이브 소속 가수들의 북미 지역 활동 홍보와 마케팅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이같은 소식에 하이브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유니버설 뮤직과 10년 독점 계약"…주가도 '껑충' 2024-03-27 09:37:48
10년간 유니버설 뮤직 그룹과 글로벌 음반·음원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하이브는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K팝의 존재감이 커지고, 하이브가 멀티 레이블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계약을 맺었다"며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앞으로 하이브 소속 가수들의...
[특징주] 하이브, 유니버설 뮤직 그룹과 독점계약에 8% 상승 2024-03-27 09:28:27
이에 따라 하이브는 향후 10년간 유니버설 뮤직 그룹에 글로벌 음반·음원 유통을 독점적으로 맡기며 글로벌 확장 전략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앞으로 하이브 소속 가수들의 북미 지역 활동 홍보와 마케팅도 지원하기로 했다. 하이브는 "이번 음반·음원 유통 계약은 글로벌 정상급 음악 기업에 버금...
"유니버설뮤직과 10년 협업 계약"…하이브 주가 강세 2024-03-27 09:19:44
알렸다. 하이브에 따르면 유니버설 뮤직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K팝의 존재감이 커지고, 하이브가 멀티 레이블 전략을 잘 구현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 이번 계약을 맺었다. 유니버설 뮤직은 앞으로 하이브 소속 가수들의 북미 지역 활동 홍보와 마케팅도 지원하기로 했다. 하이브는 유니버설 뮤직과의 협업으로 글로벌...
하이브, UMG와 맞손…"10년간 음반원 글로벌 독점 유통" 2024-03-27 09:15:04
유니버설 뮤직 그룹(UMG)과 음반원 글로벌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향후 10년간 하이브 산하 레이블이 출시하는 피지컬 음반과 디지털 음원을 글로벌 시장에 독점 유통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북미 지역 활동 프로모션·마케팅도 지원키로 했다. 유니버설...
에이티즈(ATEEZ),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봄봄' 전속모델 발탁 2024-03-21 09:00:17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출연 소식을 전하는 등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의 위상을 뽐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글로벌 대세 에이티즈 멤버들의 개성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자사 브랜드의 콘셉트와 부합하고, 국내외 마케팅에 K-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쇼퍼블 비디오 SaaS솔루션 ‘BrixPlus’를 서비스하는 ‘스쿼드엑스’ 2024-03-18 22:18:38
서비스 ‘삼성비디오’와 뮤직스트리밍 서비스 ‘삼성뮤직’을 글로벌 119개국에 출시하고 운영 마케팅 하는 업무를 총괄했다. 또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글로벌 No.1 K-POP 유튜브 채널 ‘1theK’ 제작 총괄을 거쳤고, ‘매니지먼트 숲’, ‘레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