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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트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엑스바이브로 법인명 변경 2024-09-06 09:00:00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김종대 대표는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응하는 것을 넘어,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년간 조직을 재정비해 왔다”며, “앞으로 창의성과 기술이 결합 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엑스바이브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삼성서울병원, 첨단지능형병원의 메카…디지털 전환 글로벌 선도 2024-09-04 15:59:58
‘미래 의료의 중심 SMC’라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하는 진료, 함께하는 행복’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중증 고난도 환자를 최고의 의료기술로 치료해 최상의 성과를 달성하는 ‘환자 중심 병원’이 되겠다는 포부다. 지난해와 올해는 미국보건의료정보관리시스템협회(HIMSS)로부터 4개(콘텐츠·인프라·데이터...
대전 상장기업 60개 돌파…민선 8기에만 12개 기업 상장 2024-09-03 12:55:44
투자자들이 대전 상장기업의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한 신뢰와 기대가 크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지난달에는 2008년 설립해 2014년 코스닥에 상장한 대전 바이오 기업 알테오젠이 이차전지 업체 에코프로비엠을 제치고 코스닥시장 시가총액 1위에 올라서기도 했다. 최근 대전 소재 반도체, 바이오, 국방, 항공우주 등...
美 반도체 챔피언의 위기…삼성에 주는 교훈 2024-09-02 17:37:16
시스템 반도체 1위에 오르겠다는 비전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10여년의 시간 동안 TSMC를 따라잡겠다는 계획을 세운 건데요. 파운드리에서 3나노 최초 상용화 등 성과도 있었지만, 그때보다 지금 TSMC와의 격차가 더 벌어지고 있다는 지적입니다. 반도체 설계 역량에서도 모바일 AP 엑시노스 개발이 지속되고 있지만 당장...
진옥동 회장, 고객 중심·주주 가치로 ‘밸류업’ 승부수 2024-09-02 09:33:25
“한국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은 후대에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선물하기 위한 중요한 과업”이라며 “사명감을 갖고 밸류업 프로그램을 선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금융은 올해부터 매분기 540원씩의 현금배당을 균등하게 실시할 예정이다. 1분기 1500억 원에 이어 2~3분기에도...
기아, 에콰도르에 EV 문화센터 '중남미 기아 E-그라운드' 개소 2024-09-02 09:28:46
부스를 설치해 미래 전기차 시장을 엿볼 수 있도록 했다. 이수영 기아 중남미권역본부장(상무)은 "고객이 환경 보호에 대한 영감을 느끼고,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설루션을 위한 기아의 친환경 기술력과 전동화 비전을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트렌드 따라가면 늦다…길목 지키는 기업에 투자하라” 2024-09-02 06:02:03
비전기업협회장(가나다 순)이다. 세 단체장들은 공통적으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들이 대한민국 경제의 중요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시장 요구에 대한 민첩한 대응,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이끌어 갈 최고경영자(CEO)의 리더십과 비전이 기업의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라고 역설했다....
CJ대한통운 "주 7일 배송 성공시킬 것" 2024-08-29 18:01:17
실적과 하반기 전망, 비전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신 대표는 최근 발표한 매일 오네 서비스와 관련해 “택배시장 구조가 크게 변하는 가운데 경쟁에 대응하지 못하면 도태될 수밖에 없다”며 “회사는 물론 대리점과 택배기사도 큰 영향을 받으므로 주 7일 배송의 성공적 안착은 우리 모두의 절박한 과제”라고 말했다....
신영수 CJ대한통운 대표 "주7일 배송, 반드시 성공할 것" 2024-08-29 09:05:18
도입할 '매일 오네' 서비스를 위한 차질 없는 준비를 당부했다. 타운홀 미팅은 온오프라인으로 4천여명의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상반기 경영실적과 하반기 전망, CJ대한통운의 미래 비전에 대한 내용이 공유됐다. 신 대표는 "CJ대한통운은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배송할 수 있는 종합물류기업으로 진화해...
최근 10년간 직구는 ‘점프’... 역직구는 '다소 주춤' 2024-08-26 12:37:18
2위 의류·패션 품목 순위에는 변화가 없었지만, K문화 확산에 따라 음반·비디오를 포함한 뷰티·의류·문화 등 K브랜드 관련 품목의 거래 규모가 커지면서 순위 변화에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장근무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한국 제품의 가격경쟁력도 중국에 비해 약화되고 있어 유통 부문의 경쟁력 강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