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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키스컴퍼니, 프리미엄 증류주 ‘사락’ 선물세트 한정 출시 2022-06-20 13:12:58
조현준 맥키스컴퍼니 미래전략실장은 “보리의 풍미와 오크의 부드러움이 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술을 즐기고 싶은 소비층에 어필한 것이 주효했다”며 “증류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꾸준한 개발과 투자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락’은 여름철 잘 익은 보리가 바람에 사락거리는 모습과 겨울철...
[하이빔]쌍용차 토레스가 불러온 무쏘 추억 2022-06-20 08:20:05
디젤은 1,774만원에 판매됐다. 최고와 최저의 차이가 상당히 넓게 책정해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했다. 이어 밴(van)과 7인승이 추가됐고 연식 변경을 거치다 2005년 단종될 때까지 국내에 32만6,000대, 수출은 8만4,000대의 기록을 남겼다. 무쏘의 뒤를 이은 차종은 카이런이다. 2005년 등장해 2011년까지...
"바퀴 달린 영화관"…BMW '뉴 7시리즈' 어떻게 바뀌었나 [차모저모] 2022-05-28 13:25:59
소비층이 BMW가 전기차로 탈바꿈한다는 사실을 눈치채지 못하게 하는 것"이라며 "BMW가 자동차 업계의 추세를 거스르고 있다"고 분석한 바 있습니다. 신형 모델은 차체가 확실히 커졌습니다. 전장만 13cm 길어졌고요. 전폭과 전고는 5cm가량 늘었습니다. 신형 7시리즈부터는 롱바디 모델만 나오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30초 완판 브랜드'…2030 사이서 난리 난 그 옷,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5-27 11:30:14
소비층이 됐을 때 마켓컬리 등 e커머스(전자상거래)를 이용하는 대신 이마트를 찾게 될 것이라고 판단해서다. 이마트가 최근 2030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는 와인과 위스키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공을 들이는 것도 같은 이유다. 고영수 이마트 패션브랜드 바이어는 "MZ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열렬한...
삼정KPMG "지난해 글로벌 럭셔리 시장 2942억달러…한국은 세계 10위" 2022-05-25 11:37:23
△MZ세대의 럭셔리 소비층 확대 △온라인 플랫폼 경쟁 심화 △리테일 시장 활성화 △디지털 럭셔리 부상을 제시했다. MZ세대가 새로운 럭셔리 소비층으로 자리잡으면서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일명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대표되는 클래식 럭셔리 브랜드를 위협할 신(新)명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또...
휴온스글로벌, 1분기 매출 1597억원…전년비 21%↑ 2022-05-16 13:26:50
라인업을 확장하며 새로운 소비층을 흡수, 건강기능식품 사업 성장에 힘을 보탰다. 수탁사업은 점안제 수주 물량 증가, 전문의약품사업은 해열, 소염·진통제 수요 증가가 매출 신장을 주도했다. 의료기기사업에서는 코로나19 신속항원 진단키트가 신규 매출로 유입되면서 약진했다. 휴메딕스는 1분기 개별재무제표 기준...
힐 신고 춤추던 '구두 잘알' 댄서…이유 있는 부업 성공기 [본캐부캐] 2022-05-08 10:59:43
지점이긴 하지만 돈이 아닌 다양한 소비층을 고려한 선택이다"고 전했다. 시미즈는 지속해서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최근에는 프로젝트 S라는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직접 신발을 신어보고,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세일 존도 마련했다. 시미즈는 "실제로 보고 만져봐야 우리...
'유아복→골프복' 환골탈태…해피랜드에 무슨 일이? 2022-04-28 14:45:18
변화로 소비층이 줄면서 회사 내부에선 “침몰하는 배에 올라탄 게 아니냐”는 우려도 나왔다. 펜디, 버버리, 몽클레르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유아동복 시장에 진출한 것도 악재였다. 아이 한 명을 위해 부모, 조부모, 삼촌, 이모, 고모까지 지갑을 연다는 뜻의 ‘에잇포켓’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아이를...
'매출 효자' 골프 브랜드…백화점 명품관·본점에 속속 입성 2022-03-27 15:38:03
빈 공간은 그동안 브랜드들이 미래 고객들에게 자사의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무대 역할을 했다. 이 명품관을 오가는 유동인구가 대부분 명품 브랜드들이 타깃으로 삼는 소비층이기 때문이다. 이 자리에는 ‘샤넬’ ‘프라다’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브랜드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젝시오 레이디스는 골프...
"피할 수 없는 물결에 올라타라"…고령화·디지털인프라 ETF '찜' 2022-03-11 17:08:01
및 의료 관련 산업, 새롭게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를 2030세대가 주목하는 산업, 1인 가구 관련 산업 등이 유망하다고 봤다. 이와 관련해 고령화 수혜주에 집중 투자하는 ‘글로벌 X 에이징 포퓰레이션 ETF(AGNG)’를 추천했다. 정부 주도로 대규모 투자가 이어지는 디지털 인프라도 장기 테마로 봤다. 이 가운데 5세대(5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