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코엑스 마곡서 '푸드페스타'…체험 후 온라인 구매 2024-12-19 10:00:06
컬리는 홀리데이 오프라인 미식 축제 '컬리푸드페스타 2024'를 오는 22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리는 성탄절을 앞두고 이번 행사 슬로건을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로 정했다. 컬리푸드페스타 방문객은 크리스마스 마을 안에 조성된...
조선호텔앤리조트, 광둥식 오리지널 중식 레스토랑…단독 매장 '호경전 서초점' 오픈 2024-12-18 16:18:43
유럽의 식자재를 모던하게 해석한 미식과 약 100여 종의 다채로운 와인, 그리고 사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패니즈 레스토랑이다. ‘미식의 경험’을 콘셉트로 전통적인 일식에 유럽의 식자재를 더해 기존 일식 스타일을 글로벌하게 해석한 감각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와인과 사케 등의 주류와 페어링할...
'미식의 도시' 전주, 16번째 신라스테이…루프탑에 모던 한식 바 2024-12-18 16:18:11
‘미식의 도시’ 전주에 16번째 신라스테이가 지난 10일 문을 열었다. 신라스테이 전주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1층 규모로, 총 210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 루프탑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세탁실 등의 부대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11층 루프탑 라운지에는 한옥의 인테리어 요소를 반영한 전통 컨셉의 ‘모던...
강남엄마들 찾던 새벽배송앱 컬리가 '초대형 오프라인 행사' 여는 까닭 [인터뷰] 2024-12-18 10:00:04
있는 한국 대표 크리스마스 미식 축제로 꾸려나가는 게 목표입니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 컬리 본사에서 만난 서귀생 상품마케팅본부장(사진)은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대해 이 같이 소개했다. 홀리데이 미식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9~22일 나흘간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는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진행된다....
백화점들, 20일부터 설선물 예약판매…고객 선점 경쟁 2024-12-17 06:00:02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미식 수요를 반영해 세계 3대 진미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송로버섯)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롯데백화점몰에서도 1만8천여 품목의 설 선물세트를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최형모 푸드부문장은 "선택의 고민과 수고를 덜어주고자 상품 '큐레이션'에...
"미식 투어도 펀딩으로?"…와디즈, 2024 베스트 다이닝 공개 2024-12-16 11:41:01
수 있는 미식 특별 기획전이다. 와디즈는 본 행사에 앞서 160여 팀을 심사해 높은 기준을 통과한 최종 6개 팀을 선정했다. 선정된 6개 레스토랑은 △8년 연속 ‘블루 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이승준 셰프의 ‘윌로뜨’ △프라이빗 다이닝 레스토랑 ‘다이닝나리’ △퓨전 한식과 전통주를 재해석한 ‘리파인 명동을지로’...
갤러리아百, 설 선물 예약판매…프리미엄·가성비 세트 360여종 2024-12-16 09:22:57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풀을 먹여 건강하게 키운 '그래스페드' 축산세트를 비롯해 초고가 희소 와인 세트 등 차별화된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고가의 주류세트도 강화했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의 과일·공산품 등 중저가 예약판매 세트 품목을 ...
캐치테이블 대표 "레스토랑 AI 추천 기능 도입…5년 내 상장" 2024-12-16 08:30:01
알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캐치테이블의 '2024 미식 연말 결산'에 따르면 올해 캐치테이블 앱에서 가장 많이 저장된 맛집 1위는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였다. 이 음식점은 지난 달 예약 개시 직후, 약 11만 명의 이용자가 몰리며 앱 접속이 마비되기도...
천년의 정취 품은 日 럭셔리 호텔, 사계의 빛으로 완성되다 2024-12-12 17:33:36
미식의 즐거움도 선사한다. 대표적인 레스토랑 ‘장난춘’은 중국의 정통 광둥 요리를 선보이며, 세미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프랑스식 브런치와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는 ‘자르뎅’, 간편한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는 1층의 ‘파린’과 차 라운지도 투숙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갤러리아 "중식여신 팝업매출 2억원"…미식팝업 이어간다 2024-12-12 10:42:53
갤러리아 관계자는 "미식에 대한 고객 기대와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미식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집객형 F&B 콘텐츠와 명품 강화 기조에 힘입어 서울 명품관은 올해 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