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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루메드, 주사제형 피부이식재 신제품 개발 소식에 上 2024-09-03 09:36:47
생체적합성 고분자 캐리어와 혼합한 제품이다. 셀루메드 관계자는 "ADM의 글로벌 시장규모는 2030년까지 약 45조원으로 성장이 전망된다"며 "피부이식이 이제는 수술뿐만 아니라 미용에도 활용이 되는 시대가 도래, 그만큼 시장도 가파르게 성장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셀루메드, 주사제형 피부이식재 신제품 개발 완료…올 하반기 내 상용화 2024-09-03 09:36:30
전망된다”며 “피부이식이 이제는 수술뿐만 아니라 미용에도 활용이 되는 시대가 도래, 그만큼 시장도 가파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셀루메드는 미용 분야를 타깃으로 한 주사제형 피부이식재인 ‘셀루덤 젠’(CELLUDERM GEN)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현재 상용화되어 있는 셀루덤 HD 임플란트의 생산공정에 변화를...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금싸라기는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으로 중앙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돼 있다. 강진경 대표(22)는 “금싸라기는 모든 사람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세상을 꿈꾸는 기업”이라며 “쌀의 도정 부산물인 ‘싸라기’를 업사이클링해 피부 미용 제품을 만드는 친환경...
[오늘시장 특징주] 티디에스팜(464280) 2024-09-02 16:11:36
등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제품들의 제조사입니다. 티디에스팜의 기술력은 단순히 의약품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화장품과 미용 분야로의 확장 가능성이 높아, 코스메이컬 제품화가 성공할 경우 현재의 시가총액 2,200억 원은 저평가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 2대 산업으로 떠오른 '관광'…트렌드는 '체험' 2024-09-02 16:06:47
뒤를 이었다. 일본어가 지원되는 한국 미용의료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시술을 간단히 예약하거나 좋아하는 아이돌이 다니는 청담동의 뷰티숍에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받는 체험 코스도 인기이다. 최근에는 한국식 웨딩 촬영을 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는 예비 신부도 늘고 있다. 일본 경제지 닛케이 트렌디는 2024년...
티앤엘, 슬로베니아 파마햄프와 대마 추출물 사업 협약 2024-09-02 14:09:57
“티앤엘은 CBD가 첨가된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한다는 목표로 티앤엘유럽을 설립하고, 슬로베니아를 출발점으로 선택했다”며 “앞으로 파마햄프와 함께 슬로베니아에서 지속적으로 협력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BD는 대마초에서 나오는 물질 중 하나다. 진정 효과, 통증 감소,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에 들썩이는 보톡스 기업들 2024-09-02 09:43:38
진입했다"고 평가했다. 미용 시장의 성장과 공고했던 1위 사업자인 애브비의 점유율 하락, 국내 업체들의 생산량 증가가 맞물리는 시점이어서다. 소송 비용 지출도 감소해 섹터 내 전 종목의 이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휴젤과 메디톡스는 ITC 예비 판결 이후 분기당 약 50억~100억 원씩 사용되던 법무비가...
클래시스, 美 영업 강화...내달 모건스탠리 콘퍼런스 참가 2024-08-27 10:52:22
미용 의료제품 유통 대리점 매출 규모 1위인 카르테사 에스테틱(Cartessa Aesthetic)과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미국 최대 미용 의료제품 유통 전문 기업인 카르테사 에 스테틱과의 본계약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IR을 통해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클래시스의 경쟁력을 인정받겠다“고 말했다....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미용실 기반 헤어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 2024-08-27 05:39:01
브랜드로, 현대인의 모발 관리를 위해 다양한 미용 서비스와 헤어케어 제품 및 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20여개 미용실을 기반으로, 현직 수석 디자이너들의 다년간에 걸친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헤어 제품을 생산하며, 미용실에서 직접 사용하는 검증된 제품만을 판매한다. 이에 효능과 효과가...
2040 여성들 꽂혔다더니…샤넬, 제니 앞세워 '승부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26 21:00:08
그룹 내 향수와 미용제품 매출을 추월했다는 점만 봐도 이를 엿볼 수 있다. 대부분 여성 시계 고객이 상당 비중을 차지 한다. 남성에 초점을 맞춘 정통 시계 브랜드들도 전략을 조정하고 있다. 오데마 피게의 지니 라이트 북미지역 최고경영자(CEO)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여성이 무엇을 고려하고 남성과 다르게 시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