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심비로 승부…세계 100만명이 우리 제품 쓰죠" 2020-12-25 17:21:28
변방이다. 타이틀리스트, 핑, 브리지스톤, 미즈노 등 미국과 일본 기업들이 클럽과 공 시장을 놓고 40년 넘게 패권 다툼을 벌이는 동안 한국 기업들은 아직 걸음마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정보기술(IT)이 접목된 거리측정기 시장에선 얘기가 달라진다. 골프존데카는 시계형 거리측정기 시장의 히든챔피언이...
김아림은 누구…즐거운 골프 추구하는 '필드의 여전사' 2020-12-15 17:24:32
쓰는 부분은 클럽 선택이다. 그는 아이언만 미즈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드라이버와 퍼터 등은 컨디션에 따라 적합한 채가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 드라이버샤프트도 단종돼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투어AD DI’를 쓴다. US오픈 출전 직전에 들른 곳도 클럽 피팅센터다. 미즈노 관계자는 “연습을 얼마나 많이 했는지...
골프클럽 '언더독'의 반란…요즘 골퍼들 사이에 인기 폭발 2020-12-01 09:11:04
젝시오11 아이언이 3위로 뒤를 이었다. 혼마 베레스 06이 2위를 기록했고, 미즈노가 4월 내놓은 신제품 MX-70이 뒤를 이었다. 볼 부문에선 이변 없이 타이틀리스트의 Pro V1과 Pro V1x가 1, 2위를 쓸어갔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5)를 앞세운 브리지스톤의 New TOUR B가 3위에 등극하면서 신흥 볼 강자로 올라섰다. ...
골프클럽 '언더독'의 반란…젝시오·클리브랜드 약진 2020-11-30 17:39:12
젝시오11 아이언이 3위로 뒤를 이었다. 혼마 베레스 06이 2위를 기록했고, 미즈노가 4월 내놓은 신제품 MX-70이 뒤를 이었다. 볼 부문에선 이변 없이 타이틀리스트의 Pro V1과 Pro V1x가 1, 2위를 쓸어갔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5)를 앞세운 브리지스톤의 New TOUR B가 3위에 등극하면서 신흥 볼 강자로 올라섰다. ...
AK골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동시 `끝장 세일` 실시 2020-10-23 09:40:30
미즈노`, `야마하`, `스릭슨`, `까스텔바작`, `보그너`, `베티나르디`, `핑`, `부쉬넬`, `보이스캐디`, `나이키`, `풋조이`, `에코`, `아디다스` 등의 인기 골프용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인기 골프용품 특가기획전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외에도 각 채널별 선착순 판매 이벤트도 함게 진행된다....
'골프 덕후' 회장님들은 무슨 클럽 쓸까? 2020-10-15 17:34:56
다닌다. 주요 미디어 기업 총수는 특이하게도 미즈노를 쓰는 경우가 많다.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다는 이유일 것”이라는 게 업계의 얘기다. ‘실험가’ 스타일의 대표적 사례는 구자철 예스코홀딩스 회장이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회장을 겸하고 있는 구 회장은 여러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 국내 중소...
이미향, 한가위 우승 '정조준'…숍라이트 클래식 1R 8언더파 공동 선두 2020-10-02 08:49:08
우승 도전에 나설 토대를 마련했다. 이미향은 2014년 11월 미즈노 클래식, 2017년 7월 레이디스 스코틀랜드오픈에서 정상에 올라 LPGA 투어 통산 2승을 보유했다. 3∼4번홀 연속 버디를 시작으로 전반 3타를 줄인 이미향은 후반 10∼12번홀, 17∼18번홀 버디를 뽑아내는 집중력을 발휘하며 순위를 끌어 올렸다. 그는 “나쁜...
뜨거운 골프 시장…더 뜨거운 골프 패션 2020-09-22 15:36:32
공략에 나서고 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기능성에 더 초점을 맞춰 신상품을 내놨다. 하이 퍼포먼스를 위해 기능성에 집중한 FG(Fitted Gear) 라인이 주력 상품이다.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골퍼라면 필드와 일상의 라이프 스타일을 넘나드는 FX 라인을 선택하면 된다.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를 표방해 인기를 끌고 있는...
백화점업계 25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최대 70% 할인 2020-09-22 11:08:00
젝시오, 마제스티 등을 최대 65%, 보그너 균일가전, 미즈노 그룹전을 통해 인기 골프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앱을 활용한 행사도 준비했다. 세일 기간 중 매일, 매주 릴레이 사은 쿠폰 이벤트와 구매일수에 따른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매주 주말 10%, 매일 7...
골프용품 업계 '비대면 마케팅' 열풍…온라인 피팅에 스타골퍼 '랜선 레슨'까지 2020-09-07 17:05:06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받는다. 미즈노 소속 투어 프로가 영상을 살펴보고 솔루션을 다시 영상으로 제공하는 식이다. 신청 방법부터 레슨까지 단 한 번의 접촉 없이 진행돼 ‘랜선 레슨’으로도 불린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전시회와 클럽 시타회 등 기존의 다양한 체험 활동이 축소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