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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원, 고객센터 이용자 91.5% "서비스 만족" 2023-03-08 15:59:23
민원 처리율 증가와 적극적인 VOC(고객의 소리) 분석 노력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코인원 고객센터는 온?오프라인 4개 채널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민원 응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온라인 채팅상담은 당일 내 응대율 100%를 기록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코인원은 주기적으로 VOC를 분석하고 도출된 결과를...
울산경자청, 건축 통합심의委 운영 2023-03-06 18:10:25
적용을 받는 건설사업이 대상이다. 인허가 전 개별적으로 처리하던 도시계획·교통·건축·경관 심사를 통합하는 것이다. 통합심의 시행으로 기존 최대 5개월 이상 소요됐던 심의 기간이 3개월 단축돼 민원인에게 만족도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경자청 관계자는 “신속한 민원 처리로 기업하기...
"불만사항 직접 응대합니다"…'고객의 소리' 도입한 깨끗한나라 2023-02-28 15:37:12
이를 통해 불만을 최소화하고 내·외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VOC 통합시스템에 민원이 접수되면 '등록-접수-분석-처리-완료-만족도 평가' 총 6단계를 거쳐 현업부서에서 통합적 대응을 신속히 처리한다. 또 각 처리 단계별 내·외부 알림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
수입차 AS…'신속·정확' 렉서스, '시설 만족' 볼보, '재구매' 포르쉐 2023-02-21 16:22:47
교수)은 “렉서스는 수리 기간과 민원 처리 등 정량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번 평가에서 눈에 띄는 또 다른 점은 볼보의 약진이다. 지난 조사에서 5위에 머물렀던 볼보가 2위(75.26점)까지 뛰어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시설 강화 등 AS에 부쩍 신경 쓰고 있다. “무조건 많이 팔기보다는...
렉서스 '정확·신속' 서비스로 1위 탈환…'AS 강화' 볼보 2위에 2023-02-20 18:07:38
평균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독일 브랜드들은 순위 하락최근 네 차례 조사에서 연속 1위를 차지한 포르쉐를 비롯한 독일 브랜드들은 전반적으로 순위가 하락했다. 이번 조사에서 3위로 떨어진 포르쉐(74.41점)는 평균 수리 기간이 14.6일로 가장 길었다. 지난 조사 3위였던 메르세데스벤츠도 5위(73.61점)로...
메디쿠스홀딩스, 간병서비스플랫폼 ‘보미쌤’ 오픈 2023-02-15 15:05:56
공유하며 환자나 보호자의 케어만족도를 높이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내 안심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과 간병인의 민원을 실시간으로 접수, 해결하는 시스템을 구비 중이다. 이 외 다양한 간병수요 충족을 위하여 간병인의 자격?숙련도에 따라 일반과 프리미엄등급으로 구분한 간병인력을 공급하고,...
경기 용인특례시,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2023-02-15 14:34:28
▲민원만족도 등 5개 항목을 19개 지표로 평가했다. 서면평가, 현지실사, 만족도 조사 등을 거쳐 최고 가등급부터 최소 마등급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시는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민원행정 전략ㆍ체계와 고충민원처리에서도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한편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이석용 농협은행장 "소비자 신뢰가 곧 경쟁력" 2023-01-29 10:30:13
금융기관의 경쟁력과 직결된다는 것을 깊이 새기고, 금융소비자가 먼저 찾고 싶은 든든한 농협은행을 만들자”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3년차를 맞아 민원 발생원인 및 소비자 만족도 종합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금융소비자 보호 인식 제고 및 선제적 민원예방을 위한 'S·I·L·K...
청렴도 평가 2등급으로 전국 최상위 도약한 경남도 2023-01-26 17:01:37
설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사후 모니터링 강화도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도는 분석하고 있다. 그동안 경남도는 청렴도 향상 조례와 ‘경상남도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지침’ 등 5건을 제·개정해 청렴도 향상과 부패 예방을 위한 법적 기반을 마련했다. ‘공직감찰담당’을 신설해 상시 현장 감찰체계를 구축하고,...
경기 화성시, '50가구 이상 비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도 컨설팅 지원 2023-01-11 14:15:55
전파할 방침이다. 정명근 시장은 “전체 시민의 74% 이상이 공동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만큼 공동주택관리에 투명성과 건전성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행정서비스로 주거 만족도 높이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는 지난해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 340개 단지에 ‘공동주택 내 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