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센타이어, 아이더 콜라보 퀴즈 이벤트 열어 2022-11-10 10:05:59
타이어 제조 과정에서의 고무 부산물을 업사이클링해 트레킹화 밑창을 제작한 것으로 esg경영 관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사내 방송 유튜브 채널 넥센컬쳐tv에서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영상 시청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구글폼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
현대차 마산동부지점 김성곤 이사 누적 6천대 판매…창사후 5번째 2022-11-08 18:25:39
누적 판매 대수 6000대를 달성했다. 1989년 현대차에 입사한 김 이사는 지난달 12일 33년 만에 6000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 김 이사는 2018년 5000대 판매를 달성한 바 있다. 김 이사는 “신입사원 시절 한 달에 구두 한 켤레의 밑창이 닳아버릴 정도로 열심히 고객들을 방문했다”며 “성실함과 진실함이 저의 판매비결”이라고...
"구두 밑창 닳도록"…현대차 6000대 판 '판매 거장'의 비결 2022-11-08 09:57:59
켤레의 밑창이 닳아버릴 정도로 열심히 고객들을 방문했다"며 "떨어지는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다는 말처럼, 긴 호흡으로 고객의 마음을 얻고 신뢰 관계를 쌓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점이 주효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대차는 전국의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
현대차 마산동부지점 김성곤 영업이사, 누적판매 6천대 달성 2022-11-08 08:59:42
켤레의 밑창이 닳아버릴 정도로 열심히 고객들을 방문했다"며 "성실함과 진실함이 저의 판매비결"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대차는 전국의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 명예 포상, 전국 판매왕, 더 클래스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판매 명예...
‘진검승부’ 2막 관전 포인트 #4 공개…사이다 폭탄 불꽃 가동 2022-10-26 10:30:09
묻은 밑창이 찍힌 희미한 전투화 발자국을 찾아낸데 이어, 오도환(하준)이 만나던 배후가 지검장 김태호(김태우)이라는 것을 알아낸 후 충격에 휩싸였다. 진정은 신아라(이세희)에게 김태호의 실체를 전하며 도움을 부탁했고, 두 사람은 김태호의 뒤통수를 치는 치밀한 계획을 실행시킨 끝에, “어쩔 수가 없었어. 이게 내...
‘진검승부’ 도경수, 매서운 칼 뽑아든 ‘진정표 응징’ 돌입…선전포고 엔딩 2022-10-21 08:50:09
자신이 피습당한 현장에게 피 묻은 밑창이 찍힌 희미한 전투화 발자국을 찾아낸데 이어, ‘진정 패밀리’에게 오도환(하준)과 배후가 만나는 장소가 어딘지 알아내라고 지시했다. 더불어 신아라는 진정에게 건네받은 마약구매자 명단에서 대형 로펌 ‘강산’ 서현규(김창완) 대표의 비서실장인 태형욱이 이장원 사망 사건...
아이더, 밑창에 넥센타이어 소재 붙인 등산화 출시 2022-09-26 10:12:04
아이더, 밑창에 넥센타이어 소재 붙인 등산화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넥센타이어[002350]와 협업해 타이어 아웃솔(신발 밑창)을 적용한 등산화 '노마드 라이트 TT'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발생하는 타이어 잔여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접지력과...
소월·가우디·르누아르…명작을 빛낸 '관절염 투혼' [고두현의 문화살롱] 2022-08-30 17:47:29
등교했다. 통증을 줄이려고 밑창이 푹신한 신발과 두 겹짜리 양말을 신고 다녔다. 이른바 ‘소아기 특발성 관절염’이었다. 관절염은 죽는 순간까지 그를 괴롭혔다. 몸이 불편한 그가 노면전차를 미처 피하지 못하고 쓰러졌을 때 볼품없는 신발과 남루한 행색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부랑자로 여겼다. 그래서 아무도 돕지...
"경영도 조연이 빛나야"…스타트업 대표 7인의 '인생 책, 인생 영화' [긱스] 2022-08-30 10:01:19
달리기 위해 밑창 무늬를 어떻게 할지를 고민했던 필 나이트의 '스포츠정신'이 나이키 탄생의 밑거름이었다고 김 대표는 강조한다. 김 대표가 가장 좋아하는 문구 역시 나이키의 슬로건인 'Just do It(그냥 해봐)'이다. 개척자 정신, 기업가 정신, 남들이 미쳤다고 말하더라도 신경 쓰지 않고 멈추지 않고...
[책마을] 뉴욕 르네상스 만들어낸 '뉴욕 밖 주민들' 2022-07-15 17:52:37
수백 명을 만나고 인터뷰했다. 신발 아홉 켤레 밑창이 다 닳을 정도였다. 뉴욕을 정의하는 핵심 키워드 중 하나는 ‘이민’이다. 책은 뉴욕을 “역동적이고 다양하며 놀라울 만큼 풍부한 사람과 마을의 집합체”라고 적었다. 지난 10년 동안 70만 명에 이르는 신규 이민자가 뉴욕으로 이주했다. 뉴욕은 ‘멜팅 폿(me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