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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미디어, 마님닭발과 온라인 총판 및 마케팅 대행 계약 체결 2023-08-31 12:15:10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바이럴 캠페인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크루미디어는 올해 초부터 푸드 카테고리의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푸드 풀케어 마케팅’이란 푸드 마케팅을 종합 지원하는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또 전략PR 영역에서도 성과를 내며 현재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화장품, 의과학 분야...
MZ세대 잇는다…신한은행 39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2023-08-29 10:45:01
제39기 신.대.홍은 올해말까지 매월 미션을 수행하고 대·내외 행사에 참석하면서 홍보 마케터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은행 신사업 실무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소외계층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등 다각화된 활동을 통해 브랜드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금융권 대학생 홍보활동의 새로운 지표를 만들어나갈...
아이태그유, 데이터 기반의 제휴 마케팅 특허 추가 획득 2023-08-23 15:19:26
바이럴 제휴 마케팅 기반의 쇼핑 플랫폼기업, 아이태그유(대표이사 조민호)가 플랫폼에 적용되는 비즈니스 기법에 대해 3번째 특허를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태그유는 기존에 획득한 ▲태그 보상 시스템 ▲바이럴 마케팅 방법 및 이를 지원하는 장치 특허에 더불어 ▲바이럴 패턴 분석을 통한 판매자 매칭 시스템...
나만의 평생고객 만드는 법…저비용 고매출 '개인화 마케팅' [긱스] 2023-08-08 16:10:04
마케팅이 답이라고 말합니다. 박 대표가 한경 긱스(Geeks)에 '이커머스 충성고객 만드는 법'이란 주제의 기고를 보내왔습니다. ‘키워드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바이럴 마케팅’.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관리해봤다면 많이 들었을 키워드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흔한 광고 방법은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태성에이치에스, '바이럴마케팅 7일의 효과' 선체험 이벤트 실시 2023-08-02 13:54:17
바이럴마케팅 광고기획사 태성에이치에스가 고객사를 위한 바이럴마케팅 무상 선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이럴7, 일주일의 혁신'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홍보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기업이나 바이럴마케팅에 고심하는 전문 산업분야 기업을 추첨하여 일주일간 무상 혜택을...
[2023 구리시청년창업지원센터 스타트업 CEO] 배달 통합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이웃집밥’ 2023-07-31 16:36:50
성장하는 서비스”라며 “지역 커뮤니티 마케팅과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이웃집밥을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구조가 이해 관계자들에게 우호적이라 바이럴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7월부터는 유효시장이 기존 대비 5배 이상 증가하기 때문에 마케팅 및 영업을 위한 투자 유치...
"모든 패키지 여행 상품을 맞춤 검색해드립니다"…트립스토어만의 비법 [긱스] 2023-07-11 15:45:43
A. 광고를 했고요. 바이럴 마케팅도 했습니다. 여행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홍보하고요. 이런 업무에도 전문가가 있습니다. Q. 코로나19 확산 이후 회사를 어떻게 운영했나요. A. 처음에는 코로나19가 금방 끝나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냥 하던 일을 계속 했죠. 여행사 얘기 들어보니 과거 사스, 메르스가 터졌을 때도...
교원그룹,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디지털 커머스 확대 '맞손' 2023-07-11 11:05:58
협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빨간펜, 아이캔두 등 교육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키즈 및 육아 대상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이어간다. 크리에이터 콘텐츠와 연계한 단행본 등 교육 상품을 공동 기획하고, 숏폼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SNS마케팅을 진행해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강경주 기자...
'샴페인 테이블'이 1000만원…K공연으로 거듭나는 '워터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6-23 09:34:38
워터밤은 바이럴 마케팅의 성공 사례다. 가수 선미 등 여성 연예인들의 열정적인 공연 무대가 유튜브 등을 통해 퍼진 것이 워터밤의 몸값을 올렸다. 물총을 쏘면서 음주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컨셉트도 차별화 포인트다. 10·20세대를 중심으로 워터밤에 가는 것 자체를 트렌드로 받아들이면서 ‘샴페인 테이블’에 대한...
'아미' 50만명 이상 서울 모인다…CES의 5배, 경제효과 2조 2023-06-14 18:22:03
바이럴 마케팅’(입소문)에 주목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BTS 덕분에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세대와 국적이 다변화하고 있는 건 ‘3000만 해외 관광객 유치’(2027년 목표)를 위해 긍정적인 변화다.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 데이터랩에 따르면 지난 1~4월 방한 외국인 관광객 중 1020세대 비율은 37.7%로 최근 7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