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新 음원강자 등극 2024-03-11 18:08:33
이 곡은 지니뮤직과 벅스(각 2위), 유튜브 뮤직 한국(3위) 등의 최신 주간 차트 톱 5에 두루 포진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투어스는 애플뮤직 월간 차트에서는 정상을 찍었다. 애플뮤직은 지난 2월 한 달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곡 '톱 20'를 최근 공개했는데, '첫 만남은 계획대로...
[오늘의 arte] 독자 리뷰 : 아르떼필 2월 정기 연주회 2024-03-07 18:30:01
5월 12일까지 서울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한다. 하얀색 그림을 둘러싼 세 친구의 갈등을 통해 인간의 검은 속내를 그려낸다. ● 전시 - 다나카 다쓰야 개인전 ‘미니어처 작가’ 다나카 다쓰야의 개인전이 6월 10일까지 서울 MPX갤러리에서 열린다. 52점의 오리지널 미니어처와 사진, 영상 대형 오브제 등을 함께...
연극 '아트', 죽마고우 갈등으로 드러나는 인간의 '어두운 속내' 2024-02-28 18:42:10
배경에서 쉬지 않고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낸다. 작품이 그냥 흰색이 아니라고 주장하던 세르주가 그림을 위장 삼아 흰색 벽인 척하는 장면이 하이라이트. 인간의 어두운 속내를 재치 있는 유머로 승화한 수작이다. 공연은 오는 5월 12일까지 서울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열린다. 구교범 기자 gugyobeom@hankyung.com...
아이유, '믿듣 아티스트' 입증…음원차트 줄 세우기 2024-02-21 15:17:15
지니, 벅스 등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1위와 상위권을 모두 단숨에 장악하며 줄 세우기에 들어갔다. 멜론 TOP 100은 선공개곡인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이 부동의 1위를 유지해 리스너들의 모든 이목이 집중됐으며, 더블 타이틀인 '쇼퍼(Shopper)'와 '홀씨', 수록곡인 'Shh..'와...
박상우 "부동산 비정상 규제 정상화 적기…주택 공급 선순환구조로 바꿔야" 2024-02-18 10:57:35
벅스와 수요응답형 버스와 같은 버스 대책을 지속 지원하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오는 3월 개통 예정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요금에 대해선 "최대한 낮게 하기 위해 다각적 노력 중"이라며 "학생, 노약자 할인 등을 검토 중이고, 국민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로블록스, 실적 호조에 올해 전망도 낙관…주가 급등 2024-02-08 00:58:44
로벅스라는 가상 화폐 판매를 통해 매출을 창출한다. 로블록스의 지난 해 연간 매출은 35억 2,000만달러(4조6,700억원)로 분석가들의 컨센서스인 34억 1,000만달러를 넘어섰다. 연간 주당 손실은 1.87달러로 컨센서스 1.91달러보다 적다. 이 회사는 올해 1분기에 9억 1,000만달러에서 9억 4,000만달러 사이의 예약을...
아이유, '음원 퀸'의 귀환…신곡 발매 1시간 만에 1위 석권 2024-01-25 09:12:18
발매함과 동시에 멜론 TOP 100과 HOT 100, 지니·벅스 등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발매 1시간 만에 기록한 멜론 TOP 100 1위는 지난 2021년 8월 차트 개편 후 여자 아티스트 중 가장 빠른 속도라 눈길을 끈다. 해외에서도 아이유의 '러브 윈스 올'을 향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아이튠즈 톱 송...
"땡큐 TSMC"...삼성전자 모처럼 '강세'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4-01-19 11:07:10
◆ NHN벅스 '훨훨'...벤츠코리아와 제휴 영향 세번째 뉴스픽입니다. NHN벅스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제휴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습니다. NHN벅스는 오늘(19일) 벤츠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국내 최초로 에센셜(essential;) 앱을 기본 탑재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센셜'은...
NHN벅스 "벤츠코리아와 제휴…'에센셜' 플레이리스트 탑재" 2024-01-19 10:33:10
벅스는 차량에 최적화한 사용자 환경(UI)을 통해 '에센셜' 브랜드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상화좌우로 화면을 밀거나 터치해 간편하게 음악을 재생하거나 테마를 변경할 수 있다. NHN벅스 관계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기본 탑재된 '에센셜' 앱에서 드라이브, 날씨 등...
NHN벅스, '클리셰' 프로젝트 공개…그룹 '노을' 앨범 제작 2024-01-18 10:37:30
= NHN벅스는 신규 음원 유통 사업인 '클리셰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첫 번째 앨범으로 그룹 노을(Noel)의 '남들은 추워도 우린 뜨거웠던 그 계절'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리셰 프로젝트는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을 리듬에 담아 '감정 공유 플레이리스트'를 만든다는 게 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