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미니 헤리티지 & 비욘드' 전시 2024-03-11 10:17:11
관람객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mini 헤리티지 & 비욘드' 또는 '헤리티지앤비욘드'를 검색하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신제품 2종 잇달아 출시 2024-03-11 10:12:15
운전자보조시스템, 안전운전 도우미 3.0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가격은 lxq600 파워 42만9,000원, lx7 파워 40만9,000원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볼보차코리아, 용산 전시장 신규 개소 2024-03-11 10:02:25
판매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도 1,000억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규모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한국타이어, 봄 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2024-03-11 09:44:23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2024-03-11 09:41:21
공주 복합화력, 고성 복합화력, 해외는 uae 후자이라 f3, 우즈베키스탄 시르다리야2 등의 프로젝트에 주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2024-03-11 09:36:57
강화된 네트워크와 서비스 다각화로 브랜드의 질적 성장에 주력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 '심박수도 재고...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024-03-11 07:40:03
전시장으로 판매를 넘어 벤틀리 오너들이 차별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라운지와 휴식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핵심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이다. 이는 벤틀리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벤틀리 큐브와 타워 등에 마련된 각종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자동차 관리...
[시승기] 우아한 디자인에 폭발적 힘…벤틀리 벤테이가·컨티넨탈GT 2024-03-10 06:00:03
'벤틀리 큐브'에서 출발해 경기 가평군의 한 리조트까지 왕복 약 140㎞ 구간에서 두 모델을 번갈아 가며 몰아봤다. 둘 다 영국 크루 공장에서 생산한 2023년식 가솔린 모델이다. ◇ 중후한 외관에 스포티함 갖춘 벤테이가 S 먼저 벤틀리 큐브 앞에서 벤테이가를 만났다. 전고 1천742㎜, 전장 5천125㎜로 큰...
마이바흐, 옛 SM사옥 통임대…세계 첫 전용 전시장 연다 2024-03-08 18:33:44
건물에 마련했다. 벤틀리 관계자는 “유행을 선도하는 한국의 플래그십 전시장은 향후 세워질 세계 벤틀리 전시장의 콘셉트를 가장 먼저 구현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럭셔리카의 진격은 국내 수입차 구매 트렌드 변화와 관련이 있다.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팔린 1억5000만원 이상 수입차 판매량은...
[단독] '럭셔리카' 마이바흐, 이수만 땅 통째로 빌렸다 2024-03-08 11:21:16
브랜드(마이바흐·롤스로이스·벤틀리)가 일제히 한국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롤스로이스는 상반기 중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수백억원대 맞춤 제작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프라이빗 오피스’를 열 계획이다. 벤틀리는 한국 추상화가와 협업한 ‘코리아에디션’을 세계 최초로 서울에서 공개한다. 국내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