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진짜' 트렌드…"그녀들이 온다" 2025-02-08 11:23:10
나다운 방법을 찾는 이들. 그 과정에서 패션·뷰티·식품·케어 등 다양한 산업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는 이들을 김난도 교수를 필두로 한 '트렌드코리아 팀'은 '트렌드가 시작하는 출발점'으로서 다루고 있다. 산업적으로든 국가적으로든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그들의 삶 자체가 생생하게 담겨져...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전 점포에서는 뷰티·주얼리·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에스티로더 컴퍼니즈·시세이도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상품 및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7.5% 롯데상품권 증정·브랜드 마일리지 더블 적립·한정판 증정품...
GS25서 '무신사 스탠다드' 옷 판매 2025-02-07 17:35:27
패션과 뷰티 상품군으로 품목을 확대하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통해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으로 단숨에 많은 점포를 확보했다. 편의점의 주 소비자층이 무신사의 타깃층인 10~30대라는 것도 장점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매장을 19개까지 늘리며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시간외 거래 특징주...동원수산·에이엘티 강세 2025-02-07 17:12:43
K-뷰티는 관세 이슈에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전망됨 - 에이엘티는 SK그룹이 미래 먹거리로 선정한 실리콘카바이드 반도체와 관련된 기업으로, 다음 주 초반에도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됨● 시간외 단일가 상승률 상위 종목과 특징주 분석 7일 시간외 거래에서 코스피는 상승, 코스닥은 하락했다. 코스피 상승률...
"히잡 써도 예뻐질래"…불티나게 팔린 한국 제품 정체 2025-02-07 17:06:16
뷰티 열풍을 타고 국내 미용 렌즈 브랜드가 급성장하고 있다.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기반으로 세계 콘택트렌즈 시장 1, 2위인 미국과 일본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미용 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을 운영하는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와 마이애미에 오프라인 매장을...
화장품주, 3일 연속 상승세..."미·중 관세 분쟁 수혜 기대감" 2025-02-07 12:38:46
K-뷰티의 경쟁력 확보 기대감이 있음. 관세 협의 상황 및 실적 발표 시즌에 따라 화장품주의 움직임이 예상됨. - 로봇, 조선, AI, 소프트웨어 관련주: 현재 시장에서 관심을 받는 섹터로 주목할 필요가 있음. 각각의 분야에서 성장성과 수익성을 갖춘 종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함. - 미국발 소비: 미국의 소비 경기가...
쿠팡 '알럭스' 모델에 배우 김고은…럭셔리 뷰티 공략 나서 2025-02-07 10:40:31
뷰티 서비스 알럭스가 배우 김고은(사진)을 첫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알럭스는 앰배서더로 배우 김고은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뉴 룰. 뉴 럭셔리'(New Rule. New Luxury)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 모델을 앞세워 서비스를 본격 홍보하는 모양새디. 알럭스 관계자는 “김고은만의 럭셔리 무드를...
Pleuvoir, 새로운 향 컬렉션 ‘THE WHITE’ 공개 2025-02-07 10:00:04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Pleuvoir(플르부아)가 새로운 향 컬렉션 ‘THE WHITE’를 7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THE WHITE’ 컬렉션은 우리 삶의 중요한 순간들을 향으로 기록한다는 콘셉트 아래, 오드 퍼퓸, 디퓨저, 바디케어, 핸드케어 등 총 6종의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Pleuvoir는 이번...
쿠팡 알럭스 첫 앰배서더에 배우 김고은…광고 캠페인 전개 2025-02-07 08:55:01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정품 럭셔리 뷰티 제품을 어디서나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알럭스의 정체성을 영상으로 풀어냈다고 쿠팡은 설명했다. 광고는 이날부터 서울 시내 주요 옥외 광고 매체와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럭셔리 뷰티 쇼핑의 판도를 바꿀 알럭스의...
에이피알, '에이지알' 출시 3년만에 월간 활성이용자 21만명 2025-02-07 08:52:02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글로벌 모바일 앱 '에이지알'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출시 3년 만에 21만 명으로 늘어났다고 7일 밝혔다. 해외 이용자 비중이 전체의 63%를 차지해 국내 이용자 수를 넘어섰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도 70만 건을 달성했다. 에이지알은 미국, 대만, 마카오, 말레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