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유진이 광고할 때 사둘 걸…클리오 40% 올랐는데 더 간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13 07:00:17
뷰티는 한국에서 최고 위치에 올라야 해외에서도 가치를 인정받는다”며 한국과 해외에서 ‘사업 가속페달’을 밟을 것을 예고했다. 클리오는 ‘무차입 경영’을 지향해 알짜 회사로도 불린다. 본사 사옥의 가치는 1000억원(대지지분 포함), 서울숲옆 2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 2사옥은 500억원대로 시장에서 추정하고 있다....
'출범 2주년' CJ온스타일, 코엑스서 초대형 미디어아트 광고 2023-05-10 09:10:33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거대한 보라색 박스가 열리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별 가상 쇼핑 세계가 펼쳐지고 다양한 쇼핑 아이템들이 튀어나오도록 만들었다. CJ온스타일은 광고 게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언박싱 퀴즈, 더블 럭키박스, 인스타그램 인증샷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어린이날 연휴 가볼만한 곳…여기가 '무료 축제장' 2023-05-02 14:07:17
뷰티박스), 레크레이션(개그맨 김영), 프리스타일 축구공연, 친환경 패션쇼, 태권도 공연, 마술쇼 등을 진행한다. 전광판을 통해서는 애니매이션 영화(슈퍼소닉2)를 상영한다. 주경기장 내 익사이팅존에서는 기마대 체험·에어바운스·VR 체험을, 플레이존에서는 풍선아트·스티커타투·에코백만들기 등의 체험 행사를 열...
젤네일부터 환자식까지…눈길 끈 극초기 스타트업 [긱스] 2023-04-23 17:35:22
나섰다. 스파크랩은 2012년 설립 이후 발란, 미미박스, H2O호스피탈리티, 엔씽, 스파크플러스 등 300여 개 유망 스타트업에 투자했다. 포트폴리오 회사들의 기업가치를 모두 더하면 6조7000억원에 달한다. 1년에 두 차례씩 배치 프로그램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뽑는데, 각 프로그램마다 10개 회사를 선정한다. 프로그램은...
"친환경 소비 함께해요"…유통업계, 지구의 날 기획전 '풍성' 2023-04-20 10:03:14
새벽 배송 제품 포장재를 모두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바꾸고 2020년에는 퍼플박스, 2022년에는 재생수지 아이스팩을 개발해 친환경 경영을 확대하고 있다. 작년 한 해에만 퍼플박스 사용을 통해 종이상자 966만개를 절감했는데, 이는 서울숲 15개와 맞먹는 크기다. 마켓컬리는 퍼플박스 도입 이후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
[게시판] 컬리, 로레알코리아와 MOU…단독 상품·마케팅 협업 2023-04-12 09:51:33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의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 단독 상품 기획을 위해 협업할 예정이다. 컬리는 지난 2월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마이뷰티박스'(MBB)와 포인트 연동을 시작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온, 화장품 전문관 출범 '1주년' 행사…회원수 8배 증가 2023-04-10 10:18:33
온앤더뷰티의 전용 멤버십 회원 수는 지난해 4월 뷰티관 시범 운영 기간 가입한 회원 수에 비해 1년 새 8배 이상 늘었다. 지난 1년간 뷰티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증가했다. 롯데온은 멤버십 회원 확대가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고 평가했다. 멤버십 회원은 일반 고객보다 객단가가 높고 재방문 횟수가 많았다는...
"제니까지 썼는데"…'생얼' 드러나자 주주들 "매일이 지옥" [박의명의 불개미 구조대] 2023-04-08 20:00:01
박스에 담겨오는 신선한 식자재. 전지현과 블랙핑크 제니를 모델로 사용하는 센스까지. 컬리의 등장은 유통업계 혁명과도 같았습니다. 기업가치도 치솟았습니다. 작년 초 시가총액은 5조원으로 불어났습니다. 발 빠르게 주식을 사들인 주부들이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컬리만 있으면 재테크도 해결될 정도였습니다. 그랬던...
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 K뷰티 담은 '뷰티박스' 선봬 2023-04-06 09:28:50
글로벌몰에 K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뷰티박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뷰티박스는 중소기업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리브영은 뷰티박스 1개만 구매해도 K뷰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시즌 콘셉트에 맞춰 10개 상품을 선별해 뷰티박스에 담았다고...
"벚꽃 보러가자" 원피스 입고 돗자리 깔고…나들이용품 '불티' 2023-03-30 10:45:40
야외활동 뷰티는 38% 늘었다. 피크닉·캠핑용품도 같은 기간 매출 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인기가 많았다.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가공식품인 간식용 소시지(116%), 구운계란·훈제란(21%) 유부초밥·김밥(19%) 등이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