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텍스프리, 3분기 연결 누적 영업익 153억…전년비 125%↑ 2024-11-14 17:01:53
K뷰티, K팝, K푸드 등 연쇄 효과로 인한 한국에 대한 위상이 더욱 높아지면서 방한 관광 심리의 지속적인 상승과 국내 택스리펀드 시장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전세계가 K관광에 주목하고 있다"며 "코로나 기간에 해외 MZ세대가 다양한 K-콘텐츠에 심취하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것이 최근 들어 각 분야별로...
선진뷰티사이언스, 3분기 누적 영업익 101억…전년비 43%↑ 2024-11-14 15:47:15
선진뷰티사이언스는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이 101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43%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액은 약 11% 증가한 609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기준 영업이익은 25억원, 매출액은 182억원이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유럽 시장에서 무기 자외선 차단제 수요가 유지됐다고 밝혔다. 또 중국 시장 내에서 고부가가치...
대구한의대-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 사업 제휴 업무협약(MOU) 체결 2024-11-14 13:37:56
K-뷰티의 글로벌 발전을 이끌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 홍승윤 이사는 “뷰티업계의 발전을 위해 양측이 서로 협력하여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은 국내 온라인 판매 촉진, 브랜딩 전략 기획, 국내 5대 면세점 입점, 중국, 인도네시아 등...
라쿠텐-쉽너지, 일본 역직구 판매자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2024-11-14 13:30:00
기획되었다. 일본 수출에 관심이 높은 국내 뷰티 및 패션 업계 브랜드 총 80곳이 본 세미나에 참석해, 일본 시장 진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라쿠텐 입점 절차와 쉽너지를 통한 효율적인 역직구 운영 방안을 듣고,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60개 브랜드 참여 2024-11-14 11:39:51
수 있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성수역 3번 출구 인근 복합문화공간 베이컨트에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테마별 공간으로 꾸몄다. '메가 플래닛'에서는 마녀공장, 숨37도, 투쿨포스쿨, 메디필, 아이오페, 브이티(VT)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을...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중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가령 유로모니터 2024 뷰티 서베이에 따르면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때 '검증된 효능을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겠다'는 글로벌 응답이 49%인데, 한국 소비자는 53%로 더 높다. 유로모니터는 그 밖의 내년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와 관련해 건강수명 늘리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에이블씨엔씨, 영업이익 39억원…작년보다 187% 증가 2024-11-14 09:46:42
높아졌다. 유럽과 중동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각각 61.3%, 171%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는 국내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규 유통 채널을 발굴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어퓨는 국내 주요 H&B(헬스·뷰티) 채널에서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602% 증가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韓여행 상담하고 '즉석라면' 체험…브뤼셀서 대규모 'K축제' 2024-11-14 03:09:25
16∼17일(현지시간) 브뤼셀 도심에서 한국의 관광·뷰티·음식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언박싱 코리아'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K-관광존'에서는 부산·안동·강릉·전주·목포 등 5대 관광거점 도시 랜드마크와 숨은 명소 등 여행 정보가 소개된다. 방문객들은 여행사 부스에서 맞춤형...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K뷰티 열풍이 중국 외 지역에서 거세지자 중화권 중심의 기존 전략을 대폭 수정했다.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밸류업 프로그램도 처음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2일 서울 한강로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가 등 약 80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