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 입소문 타고 '다이소몰 SNS 핫템' 선정 2024-12-25 16:18:42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날과 각질 관리를 돕는 라하(LHA) 성분을 함유한 수분감 있는 제형이 신속한 스팟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을 돕는 다섯 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허브-비니거 팅처’ 성분이 들어 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
프랑스 로레알,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 인수 2024-12-24 01:00:55
스위스 소매업체 미그로스(Migros)로부터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Dr.G)를 포함한 고운세상화장품(Gowoonsesang Cosmetics)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한국 뷰티 시장은 세계적으로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알려진 현지 브랜드들이 주도하고 있으며, ‘K-뷰티(K-Beauty)’ 열풍과 함께 해외에서도 점점 더 큰...
로레알, '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수 2024-12-23 19:46:01
K뷰티 열풍이 거세게 불자 국내 유망 화장품 기업 인수를 검토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에는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와 화장품 브랜드 3CE를 운영하는 난다를 6000억원에 인수했다. 로레알은 닥터지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처럼 명확한 성분...
로레알그룹, 한국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 인수 2024-12-23 18:13:43
=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그룹이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를 인수했다. 로레알그룹은 닥터지가 속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을 자회사로 둔 스위스 유통그룹 미그로스(Migros)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3년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설립한 회사로 서울에 본사를 둔...
정일부 IMM 대표 "매출 1000억 넘는 패션·뷰티 주목…바이오·헬스케어 기업도 전망 밝아" 2024-12-23 15:45:13
기업이 늘었다”고 말했다. 지난 2월에 상장한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경우에는 투자금의 10배 정도로 회수했다.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에 대한 투자 수익률은 3배에 가깝다. IMM인베스트먼트는 내년에 투자 규모를 늘릴 계획이다. 정 대표는 “2500억원 규모의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간 기준으로 역대 ...
김창규 대표 "AI·우주항공 분야 새 기회 열릴 것, 큰 물결은 딥테크…해외 적극 투자" 2024-12-23 15:43:48
K-뷰티 열풍을 일으킨 브랜드 달바를 만든 달바글로벌은 내년 상반기 코스피 입성을 준비하고 있다. ‘국민 미스트’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앞세워 매출 규모를 빠르게 키우고 있는 회사다. 한국인이 미국에서 창업한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는 나스닥 상장을 계획 중이다. 몰로코는 머신러닝 기반 광고 솔루션으로...
클라라와 유튜버 닥터주디의 스킨케어 토크, 청담글래시피부과에서 개최 2024-12-23 15:04:01
이번 만남은 클라라의 뷰티 노하우와 주홍진 대표원장의 전문적인 피부 관리 조언을 통해 현대 스킨케어 트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보닉스는 바이오플러스의 축적된 기술력의 집약체인 휴그로펩타이드(HugroPeptide) 성분을 바탕으로 탄생한 리버스에이징 브랜드다. 영상 속...
편의점서 3000원에 팔더니 초대박…"다이소 갈 필요 없네" 2024-12-21 13:37:54
생활용품전문점이라는 특성상 모든 뷰티 제품의 가격은 5000원 이하다. 다이소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 역시 날개 돋힌 듯 팔리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지난 9월 다이소에 출시한 '스팟 카밍 젤'은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애경산업은 다이소에 에이솔루션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켰는데, 지난 8월...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 美 월마트에 첫선 2024-12-20 10:59:38
총 265개 지점 내에 위치한 뷰티 전문 샵인샵 매장인 뷰티스페이스에 K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현지 소비자들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입점 브랜드는 ▲썸바이미(SOME BY MI) ▲네오젠(NEOGEN) ▲믹순(mixsoon)으로, 자연 유래 원료 및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된 토너 및 세럼...
인도서 누적 고객 100만 돌파한 마카롱···“내년 1월 중동 6개국에 진출" 2024-12-18 16:06:40
K뷰티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3분기 마카롱 내 뷰티 제품의 판매량도 평균 200% 증가했다. 특히 스킨케어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대비 73% 증가하며 성장이 두드러졌고 클렌징폼, 선케어 등 카테고리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갔다. 이 같은 성장에는 마카롱이 자체 개발한 AI 기반 위생허가 시스템이 주효했다. 마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