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지, '블랙 스네일'로 日 뷰티 시장 공략 가속화 2023-09-26 14:47:55
선케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 안티에이징 시장 개척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닥터지는 지난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이래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일본 내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현재 3천여 개 이상의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고, 올해 8월까지의 일본 오프라인 매출은...
톡스앤필 코스메틱,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뷰티시장 본격 진출 2023-09-15 14:19:59
과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톡스앤필 만의 뷰티 노하우로 완성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톡스앤필 코스메틱은 히알루론 부스팅 앰플, 세라마이드 코어크림 등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기초라인 4종, 민감성 피부를 위한 판테놀 재생라인 2종, SPF50+PA+++를 포함한 3중 기능성 썬라인 2종, 그리고 집중적인 홈케어를 위한 콜라겐...
구미대-한국펫고, 반려동물 전문 인력 양성 협약 2023-09-07 07:09:52
한국펫고에는 반려동물매니지먼트과, 반려동물과, 반려동물뷰티케어과 등 3개 학과가 있으며, 반려동물교육센터, 반려동물 야외 훈련장, 반려동물 운동장 등 전국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김동상 교장은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에 블루오션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추세에서 구미대와 협약을 통해 교육과정과 ...
[2023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스타트업 CEO]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생’, 이너뷰티 브랜드 ‘나랑하’ 운영하는 스타트업 ‘레몬박스’ 2023-08-31 21:51:27
바탕으로 만든 이너뷰티 브랜드다. 나랑하는 올해 8월 가장 맛있는 스페인산 오렌지로 만든 콜라겐 제품을 처음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허 대표는 “나랑하 브랜드의 목표는 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오렌지가 주는 선명한 싱그러움과 에너지를 전달해 외면의 아름다움을 달성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허...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옴므'와 손잡고 '그루밍족'을 위해 남성 전용 뷰티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그루밍족이란 패션과 미용에 돈을 아끼지 않는 남성들을 일컫는 말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 전문기관 커스텀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2030년 전 세계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약 1100억 달러로, 2021년의 550억달러 대비...
뷰티·패션 ODM, 70년대생 2세 시대 '활짝' 2023-08-20 18:46:19
윤 부회장이 주도해 2018년과 2022년 각각 인수한 HK이노엔(옛 CJ헬스케어), 연우는 증권업계에서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실적이 개선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코스맥스는 중국 이센그룹과 합작해 광저우시에 아시아 최대 규모 공장을 가동하는 승부수를 던졌다. 중국 법인에서 창고 일부터 배운 ‘중국통’ 이 사장이...
뉴트리케어, 공식 D2C몰 ‘뉴트리케어샵’ 전격 오픈 2023-08-09 09:45:21
케어샵에서는 이태리어로 여신을 뜻하는 디바(DIVA)에서 착안,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새로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디바디(DIVA:DI)의 올인원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와 디바이스 전용 부스터 겔인 엠디네이쳐 부스터 겔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 하반기에는 뷰티디바이스(Beauty device)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K뷰티 투어' 만든다 2023-08-07 18:05:36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K뷰티 투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발표했다. 코로나19 엔데믹과 K팝 등의 영향으로 큰 폭으로 늘어난 뷰티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이다. 롯데백화점은 K뷰티 투어 참가 관광객에게 ‘K뷰티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파우치에는 ‘설화수’ ‘헤라’ ‘탬버린즈’ 등 총 12개...
이지놈, 피부마이크로바이옴 연구 및 제품 개발 협약 체결 2023-08-07 11:30:21
이지놈과 르하임나디브 및 르하임아나덴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천연 바이오 소재 및 맞춤형 제품 개발에 협력하게 된다.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진단서비스 및 맞춤 제품 개발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조서애 이지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위생뷰티 및 피부 관련 마이크로바이옴 공동연구를 수행해 정밀한 피부...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2023년 상반기 매출액 1930억원을 달성, 전년 동기 대비 138%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연간 총매출 2000억원을 상반기에 이미 달성한 수준으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높은 실적이 예상된다. 이같은 상반기 성과는 ▲틱톡 브랜드 누적 조회 수 21억 돌파,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