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세계 인플루언서 3500명 DDP서 연말 카운트다운 2024-10-14 11:36:20
▲패션 문화 컨벤션(12.28~29), ▲K-뷰티 부스트(12.30), 그리고 ▲서울콘x월드케이팝 페스티벌-카운트다운(12.31) 등 서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는 프로그램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 대표는 “서울콘은 서울을 글로벌 K-컬처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인플루언서와 시민들이...
"소비 살려라"…e커머스 가을大戰 2024-10-13 17:26:14
한 번 열리는 네이버쇼핑 최대 규모 행사로, 푸드·뷰티·패션·가전 등 취급하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4000여 개 브랜드가 동참한다. 11월에도 굵직한 행사가 이어진다.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그랜드 십일절이 11월 1~11일,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는 같은달 1일부터 열흘간 열린다. 신세계의 쓱데이도 11월...
프링커코리아, 일본 광고회사 MDC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24-10-12 09:00:05
공급되는 프링커 모델은 시술하지 않고도 패션타투를 피부에 프린트로 새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되는 잉크는 인체에 무해한 화장품 성분 잉크가 사용된다.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다양한 장소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프링커 팝은 최근 새로이 선보인 맞춤형 팔레트 프린팅 키오스크로, 얼굴 사진을 촬...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같은 기간 인기 화장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뷰티풀데이' 행사도 한다. 오는 20일까지는 인기 생활필수품을 선보이는 '생필품 페어'를 연다. ▲ SSG닷컴 = 가을·겨울 패션 상품을 총망라하는 '패션 쓱세일' 행사를 열고 오는 13일까지 패딩 등 의류와 잡화를 최대 80% 할...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매운 불닭볶음면에 빠졌다. 두 사람은 이제는 K-뷰티보다는 K-푸드에 더 많이 돈을 쓰는 중국 소비자들의 태도를 대표한다고 SCMP는 설명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써니 문 매니저는 SCMP에 "중국에는 확고히 자리잡은 K-푸드 시장이 있다"며 "그 트렌드는 음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떡볶이,...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K-뷰티보다는 K-푸드에 더 많이 지출하는, 한국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태도를 대표한다고 SCMP는 설명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써니 문 매니저는 SCMP에 "중국에는 확고히 자리잡은 K-푸드 시장이 있다"며 "그 트렌드는 음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떡볶이, 핫도그, 닭강정,...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마트와 홈쇼핑, 컬처웍스 등의 자회사들은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롯데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롯데쇼핑, 업계 최초 밸류업 공시…“주주환원률 35%…2030년 매출 20조” 2024-10-11 14:05:42
경쟁력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e커머스는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 버티컬 전문몰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 강화에 집중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성장 가능한 내실 중심의 경영을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하이마트, 홈쇼핑, 컬처웍스 등 자회사들은 수익성...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마트와 홈쇼핑, 컬처웍스 등의 자회사들은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롯데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K패션에 백화점 1층 내준 日파르코 2024-10-10 18:02:58
K패션 브랜드가 차례로 일본 소비자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더현대글로벌은 한국 브랜드를 소싱해 해외 유명 유통사에 소개하는 현대백화점의 K콘텐츠 수출 플랫폼이다. 팝업스토어가 에르메스 뷰티 등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한 1층 공간에서 열린다는 점도 주목된다. 지난번 팝업 장소는 3층이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