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온스글로벌 송수영 대표, 일본법인 대표 선임 2024-08-02 09:20:09
송 대표는 "일본의 문화와 제약, 뷰티 산업의 특수성을 잘 접목해 일본 사업 확장에 가속도를 붙이겠다"며 "그룹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중장기적으로 일본 내 휴온스그룹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일본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다양한 신사업 영역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HK이노엔, 2분기 영업익 59% 증가…전문의약품 고성장(종합) 2024-07-31 13:56:37
수액 제품 매출은 같은 기간 6.0% 성장한 290억으로 나타났다. H&B(헬스·뷰티) 부문의 2분기 매출은 255억원으로 같은 기간 4.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숙취해소제 '컨디션' 매출은 164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7.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CBRE 코리아, 의료 특화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개시 2024-07-30 11:00:46
뷰티 열풍에 따른 의료 관광 수요 증가로 국내 의료 시장이 주목받자 이에 발맞춰 신규 서비스를 내놓은 것이다. 기존 의료 분야 상업용 부동산은 개인 중개인이 주로 중개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적 리테일 전략 수립에 한계가 있었다는 게 CBRE 코리아 측 진단이다. 이에 따라 CBRE 코리아는 클리블랜드 클리닉, 스탠퍼드...
개미들 오래 버텼다…"드디어 오르나요" 들썩이는 종목 [한경우의 케이스스터디] 2024-07-27 08:39:01
비중도 35.28%에 그쳤죠. 다양해진 헬스케어 테마 라인업단순히 시총 상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확대된 데 더해 구성하고 있는 테마의 라인업이 다변화된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과거엔 신약 개발 테마가 섹터를 이끌었지만, 최근에는 바이오시밀러, 의약품 위탁 개발·생산(CDMO), 미용의료 등 테마가 다양해졌습니다....
‘사람’을 중심에 두는 뷰티 헬스케어, 컬러앤케어㈜ 한지원 대표 2024-07-26 14:21:34
베이스 무암모니아/무취 염모제와 뷰티 헬스케어 기기를 도입하여 ‘프리미엄 염색 전문점’이라는 새로운 형태를 제시했다. 컬러앤하우스는 현재 약 20개의 국내 매장이 운영 중이며, 해외 진출도 병행하여 호주, 카자흐스탄의 업체들과 계약이 완료된 상태이다. 한 대표는 올해 말까지 국내 300호점을 열고 2024년 50억...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1585억원…전년비 0.4%↑ 2024-07-25 16:22:57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은 높은 성장을 보였다. 마케팅 투자 확대로 비용 부담이 커졌지만, 해외 구조조정 효과가 반영되면서 영업이익은 성장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4월에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글로벌 론칭 행사를 열고 'K-비첩 투어'를...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이익 1천585억원…작년 동기보다 0.4%↑(종합) 2024-07-25 16:22:05
회사는 설명했다. 면세 매출은 하락했지만, 국내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은 증가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2분기 매출은 작년보다 4.5% 감소한 5천215억원을 기록했으나 2분기 영업이익은 22.8% 증가한 339억원으로 집계됐다. 생활용품 사업의 상반기 매출은 작년보다 3.1% 감소한 1조748억원, 영업이익은 14.9%...
CMG제약, 베트남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르고' 론칭 2024-07-23 09:42:52
계획이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이번 행사는 베트남에서 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를 타깃으로 하는 론칭 행사인 만큼 빠르게 CMG제약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CMG제약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기반으로 1억 4천만 달러 규모의 베트남 헬스&뷰티(H&B)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마트보다 더 싸다고?…"사서 쟁여두자" 주부들 난리났다 2024-07-18 22:00:02
단위당 가격이 저렴한 생필품도 인기를 끌었다. 헬스&뷰티 품목 매출이 12.2% 늘었다.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들여와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추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략이 통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매장 내 자리한 푸드 코트 ’T카페’는 가성비 외식 ‘핫플(명소)’로 입소문 나면서 매출이 전년...
진주시 터미널 복합개발지에 ‘스타필드빌리지’ 들어선다 2024-07-18 13:46:41
그로서리매장, 취미생활아카데미, 키즈체험공간, 뷰티, 의료, 헬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들어설 예정이라고 한다. 시행사 관계자는 “아너스 웰가 상가는 아너스 웰가 진주 공동주택의 성공적 분양에 이어, 서부경남 최대의 CGV의 입점, 터미널 복합쇼핑몰의 운영자까지 확정됨에 따라, 서부경남을 주거시설 및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