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북 로컬 콘텐츠 크리에이터, 팝업 성지 성수동 상륙 2025-02-05 16:22:21
발굴·육성해왔으며 2025년에는 지역 브랜드 구축 및 지역 상권 활성화를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정성현 경북도 지방시대정책국장은 “지역의 숨겨진 가치를 발굴해 새로운 콘텐츠로 재창조시킨 우수 로컬 크리에이터들을 MZ세대의 팝업 성지 성수동에서 소개할 수 있게됐다”며 “앞으로도 우수 로컬 크리에이터...
"짝퉁 제품 오히려 반갑다"…캠핑족 열광 '그 의자'의 자신감 2025-02-05 10:00:06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협업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키웠다. 체어원이 인기를 끌자 시중엔 디자인을 모방한 이른바 짝퉁 제품들이 대거 뒤따라 나왔다. 라 회장은 "물건을 만들어 놓고 1년이 지났는데 짝퉁이 나오는 것은 그 제품이 성공했다는 뜻"이라며 "섭섭함보단 체어원을 통해 아웃도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게 더...
"아이오닉5 1000만원 싸다" 파격…현대차 칼 빼들었다 2025-02-05 09:04:08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경우 GV60 300만원, G80 전동화 모델 5% 가격 혜택을 지원한다. 차값이 5410만원인 아이오닉 5 2WD 롱레인지(19인치 빌트인 캠 미적용 모델)를 서울에서 구매할 경우 정부 보조금 및 제조사 할인 비례 보조금(613만원) 서울 지자체 보조금(59만원) ▲현대차 할인(300)만원을 합쳐...
한국앤컴퍼니 작년 영업익 전년비 65.4%↑…AGM배터리·북미선전(종합) 2025-02-04 17:32:52
등 50여개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의 280여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는 올해에도 고부가가치 제품인 AGM 배터리 비즈니스를 확대해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고, 저전압 리튬이온배터리(LIB) 개발 등 미래 신성장 동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익 1조7천억원…'역대 최대' 2025-02-04 17:06:29
대응하고, 지속적인 R&D 투자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화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고부가가치 제품인 18인치 이상 고인치 승용차용 타이어 판매 비중이 전년 대비 2.3% 포인트(p) 상승한 46.5%를 기록하며 질적 성장을 견인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메르세데스-AMG의 ‘GT 쿠페’와 BMW의 ‘M5’...
한국타이어 작년매출 9조4천119억·영업익 1조7천623억 역대최대(종합) 2025-02-04 16:33:04
지난해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를 확대하며 수익성을 확보해 창립 이래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부가가치가 높은 18인치 이상 고인치 승용차용 타이어 판매 비중이 전년 대비 2.3%포인트 오른 46.5%를 기록하며 질적 성장을 이끌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메르세데스-AMG의 GT...
더제이엠그룹, K-브랜드산업협회와 MOU 체결...브랜드 산업 발전 강화 기대 2025-02-04 13:46:45
공동 프로젝트 추진, 네트워크 확장,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교육 및 연구 활동 등이 포함되었다.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협약이 양 사 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이번 협력이 대한민국 브랜드 산업의 글로벌 위상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카리나와 에스프레소 한 잔 어때”...파스쿠찌, 이탈리아 컨셉 리브랜딩 2025-02-04 10:21:42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년 만에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선다. 파스쿠찌의 이번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를 슬로건으로 일상에서 이탈리아 감각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공간을 느끼는 시각과 촉각, 에스프레소를 비롯한 다양한...
KGM, 튀르키예서 액티언 론칭…"수출시장 공략 확대" 2025-02-04 09:40:00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액티언은 지난해 8월 KGM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인 ‘실용적 창의성(Practical Creativity)’을 반영해 출시된 첫 모델로 쿠페의 아름다운 스타일에 SUV 본연의 용도성을 결합해 독보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이다.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사와 기자단은 뛰어난 주행 성능...
주인 바뀐 남양유업…‘ESG 성과·실적’ 모두 개선 2025-02-04 06:01:40
기업의 기본 책임이며, 이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품질에 대한 신뢰를 제공하는 기반이 된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일터를 만들어 지속가능경영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 회장 구속 등은 지배구조 불안 요소로 평가 한편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은 회사의 지배구조 부문 불안 요소로 작용한다. 남양유업은 60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