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생성형 AI 어시스턴트 애비(Abby) 출시 2024-11-22 15:47:54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광고주는 구매 유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또는 리드 생성, 데스크톱과 모바일 간 예산 배분 등과 같은 목표에 집중할 수 있다. 일대일 대화형 방식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 간단한 질문을 통해 각 마케팅 목표에 기반한 미디어 플랜을 자동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드밴스드 생성형 AI...
캄보디아서도 K소주 열풍…하이트진로 “현지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14:44:05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지인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이온 몰(AEON MALL) 18개 매장을 비롯해 DFI LUCKY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매장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 대부분에 레귤러 소주 및 과일리큐르를 입점시켰다. 이러한 현지인 대상 판매를 기반으로 하이트진로의...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으며 이커머스와 온라인 마케팅 측면에서 모두 성공했다"고 평가했다. 그는 '틱톡은 아마존보다 변화와 성장의 주기가 훨씬 빠르다'는 한 마케팅 전문기업 대표 발언을 인용하면서 "미국 소비자들의 쇼핑 경험이 점점 더 소셜미디어 중심으로 이동하는 가운데 틱톡숍은 분명 그 변화의 중심에...
갭, 강한 실적과 연말 기대감에 주가 급등 2024-11-22 13:17:19
스타일을 선도하는 미국의 아이코닉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한 명확한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갭은 앞으로도 매장 혁신과 온라인 플랫폼 강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다. 특히, 유명 디자이너 잭 포즌의 참여로 제품 핏과 매장 디자인을 혁신하고 있으며, 마케팅에서 트로이...
'최고급 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韓 진출 20년만에 1만대 돌파 2024-11-22 11:03:26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벤츠의 최상위 럭셔리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국내 누적 판매 1만대를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04년 6월 '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를 시작으로 국내 럭셔리 세단 시장에 진출한 이래 20년여만이다. 국내에서 1만 번째로 인도된 차량은 지난 7월 출시된...
LG생활건강, 3000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41:46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은 안정적인 이익과...
LG생활건강, 3년간 3천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34:23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HDB(홈케어 및 데일리 뷰티) 사업은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국내 시장 지배력을...
쇼핑플랫폼 ECF, 홍대서 팝업스토어 열어 2024-11-22 10:00:01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를 겨냥한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브랜드 홍보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는 전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ECF SELECT SHOP, ECF 하우스, 이니미니, 바나코, 판영...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소주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09:48:20
캄보디아 거래선 출고 자료를 보면 현지인 대상 판매가 90%를 넘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진로 EDM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며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현지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캄보디아 시장에서 성장세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WRC 통합우승 앞둔 현대 월드랠리팀 "신뢰와 의리가 팀 가장 큰 강점" 2024-11-22 09:00:01
우승 달성이 현대차 브랜드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현대차 우승은) 브랜드 프로모션이나 마케팅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이라며 "모터스포츠 대회 승리는 현대차와 제네시스 등 현대차그룹 브랜드에 믿음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